◆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촉촉함을 머금은 난시교정 렌즈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이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의 기술의 특징은 크게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 함유, 다양한 자세에서도 선명함, 업그레이드된 실리콘 소재, 높은 피팅 성공률을 들 수 있다.


◆ASD™(ACCELERATED STABILZATION DESIGN) 기술: 눈의 자연스러운 깜빡임만으로 렌즈의 위치를 고정하는 아큐브의 독자적인 기술로서 어느 각도에서나 시야를 또렷하고 선명하게 유지시켜준다.

 

◆HydraLuxe™(하이드라럭스) 기술: 습윤인자(PVP, 포비돈)가 렌즈 재질 내에 함유되어, 콘택트렌즈를 착용해도 자연상태의 눈물막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 오랜 시간 렌즈를 착용해도 편안하다.


◆자외선차단: 자외선 차단 1등급 제품으로 UVA 90% 이상, UVB 99% 이상 차단해 각종 안질환의 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한 눈을 보호해준다.

 

 

◆ 인터로조,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렌즈’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의 산소투과율 130Dk/T와 UV class 1등급, 눈에 안료가 닿지 않는 다층 설계 Soo Silicone Printing 기술로 안구 질환 예방과 뷰티를 동시에 가능하게 하였다. 특히 블렌딩 시리즈는 빛의 각도에 따라 깊어지는 눈빛 연출이 가능하다.

◆ 오렌즈 ‘리얼링 원데이’

제니 렌즈로 입소문을 탄 ‘리얼링’ 원데이 버전. 퍼스콘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촉촉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유의 맑고 투명한 컬러 덕분에 인위적이지 않게 눈동자를 톤업 해준다.

◆ 한국알콘 ‘옵티프리’

알콘의 대표 관리용액 옵티프리 3종 (스탠다드형 익스프레스, 어드밴스형 리플레니시, 프리미엄형 퓨어모이스트)은 고유의 살균·세척 성분인 폴리콰드와 알독스가 세균, 곰팡이를 소독하여 눈 건강을 지켜줌과 동시에 소독성분이 렌즈 재질에 스며들지 않아 순하고 촉촉함만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 바슈롬 ‘바이오트루’

‘바이오트루 다목적 관리용액’은 천연 윤활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20시간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렌즈관리용액으로 건강한 눈물과 일치하는 pH 7.5로 눈에 자극 없이 편안하다. 안질환을 유발하는 유해세균 99.9%이상을 탁월한 살균기능을 가졌다.

◆ 호야렌즈 ‘마이오스마트’


호야렌즈는 2012년부터 근시 관련하여 전문 지식 및 기술을 다수 보유한 홍콩 폴리텍대학교와 함께 안경 렌즈를 사용해 근시의 진행을 억제하는 기술을 연구한 결과 D.I.M.S.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마이오스마트(MiYOSMART)를 개발했다.

◆ 케미렌즈 ‘매직폼 아웃도어’
케미렌즈는 누진렌즈로는 처음으로 아웃도어 적합형 안경렌즈 ‘매직폼 아웃도어’를 선보였다. 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에 특화해 원거리·중간거리 시야를 중심으로 설계됐으며, 누진안경렌즈 착용 목적의 근거리 시야 또한 불편함 없이 착용 가능한 것이 차별화된 포인트다.

◆ 데코비젼 ‘샤이닝 IR’

샤이닝 IR은 자외선과 청색광, 근적외선을 모두 차단할 수 있다. 근적외선에 쉽게 노출되는 특정 직업군인 공업, 의료 종사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으며, 잦은 야외활동으로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거나 유소년층, 백내장 및 녹내장, 망막손상 예방을 희망하는 고객에 추천할만하다.


◆ 에실로코리아 ‘니콘 E-life PRO’


에실로코리아는 상황별 더욱 편안하고 건강한 시생활을 위해 개인 맞춤화된 실내용 오피스 렌즈 ‘니콘 E-life PRO’를 선보였다. 개인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춰 멀티페어 트렌드와 디지털 라이프 시대에 변화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