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계묘년(癸卯年), 풍요와 여유가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다. 장기화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느 때보다 힘든 한 해를 겪은 안경업계에서 2023년의 의미는 남다르다. 2023년 검은토끼의 해 계묘년을 맞이해 검은토끼가 상징하는 만물이 성장하고 번창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국내 안경기업 CEO들이 신년사를 보내왔다.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시력개선 솔루션
위해 나아가야”

안녕하세요. 2023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도 힘찬 기운과 함께 모든 안경사님들이 더 발전되고 성장하는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그간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안경 업계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더 나은 제품과 정밀 검안 솔루션, 전문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단순 가격 경쟁이 아니라 더 높은 고객 만족을 통한 질적 성장, 더 나은 가치 투자에 힘쓰는 안경사분님들의 노력으로 안경 업계는 더 발전되고 단단해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제 안경 업계는 단순한 시습관이나 시력을 넘어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더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시력 개선 솔루션을 위해 나아가야 합니다. 새로이 시작되는 2023년에도 자이스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더 좋은 제품, 최신 정밀 검안 솔루션으로 더 많은 안경사님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칼자이스㈜
대표이사 정현석

 

“안경인 모두가 동심동덕의
마음으로 화합할 때”

존경하는 안경인 여러분, 새로운 기대와 포부를 안고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누구나 새해에는 무엇이든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의지와 마음가짐을 갖게 됩니다. 살을 에는 매서운 추위와 삭풍을 굳건히 견딤은 봄을 기다림 입니다. 봄 햇살의 따사로움을 소중하게 여길 줄 아는 이는 인동의 세월을 견뎌왔기 때문입니다. 인내와 기다림은 분명 새로운 의지와 마음가짐의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행복은 나만의 행복일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의 행복이 곧 나의 행복입니다. 안경인 우리 모두가 동심동덕(同心同德)의 마음으로 화합할 때 비로소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지금 딛고 선 그 자리를 바로 보고 새롭게 한 걸음 내딛읍시다. 그리하여 새해에는 모든 이들의 가슴 속에 희망의 싹이 움트기를 기원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이노티안경체인
대표 채경영

 

“2023년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동반성장 할 것”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년을 맞이하여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길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렌즈는 국내 컬러렌즈 업계의 선도기업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꿈꾸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초석을 다져왔습니다. 국내 가맹점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며 꾸준히 브랜드 마케팅에 힘써왔고, 그 결과 지난 22년 팬데믹으로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거듭 성장해왔습니다.
본격적인 엔데믹 시대로 접어드는 새해는 오렌즈에 있어 더 높은 도약을 준비하는 해입니다. 새로운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2023년을 새로운 도약의 원년으로 삼아 지금까지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동반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새해에는 모든 분들이 다시 한번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의 앞길에 성취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타비젼 오렌즈 대표 박상진


“토끼 기운 받아
다시 도약하는 한 해 되길”

안경사와 상생하는 호야렌즈가 되겠습니다.
2022년 코로나19 및 인플레이션 압력의 심화로 인한 금융긴축 등 사회 전반으로 어려운 실정 속에서 안경사 선생님들께서 호야에 베풀어주신 성원과 배려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023년 계묘년 검은토끼해에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2023년 호야렌즈는 안경사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비져너리 엘리트”교육에 힘을 쏟아 안경사 선생님들을 적극 지원하고, 우리가 판매하는 제품이 더 이상 가격 경쟁이 아닌 가치 경쟁을 할 수 있도록 상생의장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3년 계묘년 안경업계는 검은 토끼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모든 안경업계 종사자 분들이 토끼의 기운 가득 받아 에너지는 넘치고 어려움은 극복하여 다시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 드리며, 새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호야
대표 정병헌


“지난해 위기 극복하고, 희망과 행복
되찾는 새해 되길”


새로운 희망과 기대속에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코로나 펜데믹 환경으로 부터, 경제상황이 개선될것이라는 기대와 달리 고환율 및 물가상승과, 금리인상으로 여전히 아주 힘든 시간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힘들었던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희망과 행복을 온전히 되찾는 새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수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각자의 역할들을 충실히 하다보면 서로에게 큰 힘이 되고, 이 위기 또한 기회로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케미렌즈는 “맑은 눈 밝은 세상” 기업 이념아래 새롭고 우수한 제품 개발을 통해, 우리 안경원과 함께 동반성장 해 나갈 것이고, 혁신과 고객 니즈(Needs)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한 새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오.

케미렌즈
대표이사 박종길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