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가 다시 활발해질수 있도록
보탬이 되도록 노력할 것”

안녕하세요, 새로운 꿈과 희망을 펼쳐갈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계묘년(癸卯年) 새해의 태양이 여러분이 계신 곳을 밝게 비추며 희망과 따스한 사랑의 온기가 가득하길 기원 드립니다.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힘들고 어려움을 겪음과 동시에 정치, 경제, 사회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는 한해였습니다. 그속에서도 안경사 선생님들께서 베풀어 주신 믿음과 성원에 쿠퍼비전 임직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쿠퍼비전은 새해에도 변화되는 시장에 발맞춰 안경사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좋은 파트너십을 가지고 업계가 다시 활발해질 수 있도록 발전하는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시장의 주요 원동력인 난시전문 파트너로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안경업계에 계시는 모든 분들이 머무시는 삶에 건강과 안녕도 함께 머물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쿠퍼비전코리아
대표이사  최의경


“하나 되어 성장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계묘년 새해에는 안경사와 안경업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이
더욱 건강하시고 하시는 사업과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모두 힘들고 어렵지만 앞으로 좋은 일 만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시고 날마다 승리의 삶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저희 뉴바이오는 여러분과 늘 함께하여 어려움에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할 것입니다.
안경사와 안경원과 안경산업이 하나가 되어 나날이 함께 성장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3겹줄은 끊어지지 않은 것처럼 서로 서로 힘을 모아 계묘년 새해에는 소망이 넘치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뉴바이오(주)
대표이사 김숙희


“토끼의 지혜로 난제들을 잘 풀어내는 한 해가 되길”

희망찬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의 태양이 여러분 계신 곳곳을 두루 비추며 빛과 온기를 전하기를 소망합니다.
인터로조는 Global No.1을 목표로 더욱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최고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제공하여 인류 행복에 공헌한다는 인터로조의 미션 아래 부단히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가격 경쟁으로 얼어 붙은 안경 시장의 희망은 바로 안경사의 전문성을 통한 가치 전달입니다. 가격을 뛰어넘을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안경 관련 산업체 및 학계의 공동 목표가 되어야 합니다. 체계적인 굴절 검사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시력 교정 옵션 추천, 제품 피팅 그리고 사후 교육까지가 안경사의 전문성이 발현되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여러 접점의 교육을 통해 전국의 안경사가 업그레이드되어 안경 제값 받기의 초석이 되길 바랍니다. 토끼의 지혜로 우리 앞에 놓인 난제들을 잘 풀어내어 모두가 더 행복해지는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인터로조 회장 노시철

 

“토끼의 모습처럼 한층 도약하고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길”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작년 한 해는 금리인상과 물가상승 등의 어려운 국내외 정세 속에서도 일상회복을 향해 나아간 해였던 것 같습니다.
올해는 계묘년(癸卯年)으로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합니다. 토끼는 지혜와 영민함의 상징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인한 뒷발로 장애물을 껑충 뛰어넘는 토끼의 모습처럼 안경업계도 일상 회복을 넘어서 한층 더 도약하고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저희 바슈롬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과 함께 안경사 선생님들과의 소통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 안경업계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도 모두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 길 바랍니다.


바슈롬코리아
대표이사 김형준


“2023년에도 안경사 선생님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


안녕하십니까 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 대표 Elizabeth Lee, 이정현입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안경업계의 발전을 위해 보여주신 안경사 선생님들과 업계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늘 그래왔듯이 2023년에도 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는 안경사 선생님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정책들을 시행하여 안경업계의 발전에 힘쓰겠습니다.
지난 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2023년에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국존슨앤드존슨비전 
대표 Lee Elizabeth Jung (이정현)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