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SETEC 제1전시관서 오픈

2023년 ‘Professional Oppor tunities in Seoul Eyewearshow’ (이하 POSE)가 오는 2월 15일 서울 대치동 SETEC 제1전시관에서 열린다.
POSE는 수도권을 대표하는 안경전시회로 국내 안경 프랜차이즈인 ㈜안경매니져가 가맹점과 일반 안경원을 위해 마련한 행사다. 현재 수도권에 최신 시장 트렌드 및 주요 제조·유통사들의 핵심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2020년 개최 후 안경테, 선글라스, 콘택트렌즈 등 안경산업 각 분야 유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였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안경사들의 찬사를 받았다.
올해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불황을 겪고 있는 안경 업계에 활력을 불어놓고자 한다. 이를 위해 3130㎡의 대규모 공간에서 각 분야 업체들의 주력 및 신제품들을 당일 한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며, 참석한 모든 안경사들에게 사은품 제공과 추첨을 통한 특별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POSE 관계자는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갖췄지만, 대내외 경제여건 악화로 힘들어하는 기업들에게 힘이 되고자 한다”면서 “국내 안경산업을 대표하는 안경전시회인 POSE는 각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안경원들과 상생할 수 있는 관계 구축이 가능하도록 기업들과 국내 안경사들을 연결하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POSE 주최 측은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가격정책을 선보임은 물론 부스를 방문한 이들에게 룩북, 기념품 등의 선물을 마련할 예정이다. ‘POSE 2023’ 관련 문의 전화는 010-5458-4042.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