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2000명에 ‘김서림 방지 안경클리너’ 증정

2023년 새해 겨울을 맞아 데코비젼이 김서림 없는 맑고 깨끗한 시야를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
㈜데코비젼(대표 주해돈)은 니덱 클라비스 시리즈(NIDEK CLAVIS SERIES)를 주문·구매하는 안경원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데코 김서림 방지 안경클리너(ANTI-FOG MICROFIBER)’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니덱렌즈 웹사이트(order.dekovision.com) 또는 전화와 카카오톡 주문을 통해 가능하며, 클라비스 시리즈 안경렌즈 주문 시 렌즈와 함께 데코 김서림 방지 안경클리너가 함께 증정된다. 단, 오는 2월 28일까지 주문(재고 소진시 조기 종료)분에 해당하며 재주문시 제공되지 않는다. 참여와 관련한 세부내용은 담당 영업사원 또는 서울 본사(02-335-7077)에 문의할 수 있다.
데코비젼의 최고급 프리미엄 프리폼 제품인 클라비스 시리즈는 우수한 품질을 갖춘 개인 맞춤형 누진렌즈로 최상의 시야를 얻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집약시켰다. 클라비스 시리즈는 클라비스HI, 클라비스HD, 클라비스SQ, 클라비스GL, 클라비스 데일리(DAILY), 클라비스 뷰로(BUREAU), 클라비스 A/F(Anti-Fatigue) 등 7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클라비스HI는 인공지능(AI) 설계로 각각의 정보 데이터를 수집해 어떤 시(視) 환경인가를 판단한 후 개인 맞춤형으로 설계되어 그 어떤 제품보다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또한 클라비스HD는 ‘고화질·고선명도’라는 뜻의 HD(High Definition) 의미 그대로, 높은 해상도와 선명함을 자랑한다. 최신 기술인 스마트 에디션 프로그램을 적용해 주변부 비점수차량을 현저히 낮춰 울렁거림을 최소화해 부드러운 시선 이동이 가능하다.
한편 증정품인 겨울철 유용한 아이템, 데코 김서림 방지 안경클리너는 초극세사 재질로 렌즈의 앞·뒷면을 약간의 힘을 주어 골고루 클리닝 하듯 닦아내 사용할 수 있다. 입김을 불어 김서림 방지 여부를 확인한 뒤 기능이 약해지면 다시 골고루 문질러 재차 사용할 수 있다. 안경 외에도 헬멧, 카메라, 스포츠 고글 등 다양한 물품 및 장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