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다 My Lens

Weekly Best


◆ 데코비젼 니덱 기능성 안경렌즈 ◆

◆니덱 중근용 안경렌즈 : NIDEK Office 니덱 오피스

중간거리와 근용거리 시야를 강화한 설계의 안경렌즈로 스마트폰, 테블릿PC, 독서, 연구, 서류 업무, 컴퓨터 등의 디지털 기기 사용이 많은 직업군의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오피스 안경렌즈이다.


◆니덱 피로감소 안경렌즈 : NIDEK EYE-T 니덱 아이티

먼 거리를 잘 보이게 도와주는 원용렌즈와 가까운 거리를 잘 보이게 도와주는 근용렌즈, 두 개의 다른 용도의 렌즈를 광학적 기술로 조합해 하나의 렌즈로 설계한 아이티 안경렌즈. 오랜 작업으로 인한 눈에 피로를 느끼시는 분, 근거리 작업이 많은 직장인과 수험생, 전문직 종사자, 누진 다초점을 착용하기 전 초기 노안 환자분들께 추천하는 안경렌즈이다.

◆ 아큐브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프레쉬’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프레쉬’ 라인은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핸드드로잉 패턴으로 깊고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과 촉촉한 착용감을 동시에 충족키는 것이 특징이다. 독자적인 BWIC™ 기술로 렌즈 사이에 색소가 위치해 색소가 묻어나오지 않는다.


◆ 케미렌즈 ‘케미 IR렌즈’

케미 IR렌즈는 눈에 유해한 근적외선 및 블루라이트, 자외선을 차단해 건강한 시 생활을 제공하며, 광노화가 일어나기 쉬운 눈 주변의 피부를 보호하고 예방시켜주는 기능성 렌즈다. 특히 내구성이 높고 투과율 97%로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

◆ 다비치안경체인 ‘디어비’

다비치안경체인의 먼슬리 컬러렌즈 ‘디어비’. 안쪽까지 부드럽게 그라데이션 돼 실내에서도 자연광이 비춘 것처럼 눈빛을 톤업 시켜준다. 그레이와 브라운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두 색상 모두 부드럽게 발색되는 스머지 패턴 배경이 특징이다.


◆ 호야렌즈 ‘마이오스마트’

호야렌즈는 2012년부터 근시 관련하여 전문 지식 및 기술을 다수 보유한 홍콩 폴리텍대학교와 함께 안경렌즈를 사용해 근시의 진행을 억제하는 기술을 연구한 결과 D.I.M.S. 테크놀로지 기반으로 마이오스마트(MiYOSMART)를 개발했다.

◆ 오렌즈 ‘리얼링 원데이’

제니 렌즈로 입소문을 탄 ‘리얼링’ 원데이 버전. 퍼스콘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촉촉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유의 맑고 투명한 컬러 덕분에 인위적이지 않게 눈동자를 톤업 해준다.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자이스는 스마트폰을 자주 보는 소비자들의 행동 패턴과 습관을 분석해 연령대별 시각적 요구 사항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를 출시했다. 시야 범위를 고려한 스마트 다이나믹 디자인을 적용, 넓은 시야를 제공하고 주변부 흐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 다비치안경체인 ‘메리링’

다비치안경체인의 먼슬리 가심비 컬러렌즈 ‘메리링’. 큰 그래픽 직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으며, 기존 직경 13.0mm에서 0.5mm를 키워 홍채가 큰 사람도 또렷한 눈매를 연출되는 미들직경 디자인 렌즈이다. 컬러는 브라운, 그레이 2컬러 구성이다.


◆ 에실로코리아 ‘바리락스’

바리락스(VARILUX®)는 에실로가 1959년 세계 최초로 개발한 누진렌즈 제품이다. 최대 30개의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모든 거리에서 선명한 시야를 느낄 수 있다. 모든 바리락스 렌즈는 안경사의 처방과 동시에 개인 맞춤으로 주문생산이 들어간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