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아이웨어의 품격 ‘레트로 이와모토’ 컬렉션 개최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이 정통 일본 아이웨어인 ‘레트로 이와모토(Retro IWAMOTO)’ 브랜드 신상품을 선보이는 ‘2023 NEW PRODUCT COLLECTION’을 개최한다.
레트로 이와모토는 이번 컬렉션에서 레트로 무드의 클래식을 기반으로 메탈, 콤비, 아세테이트까지 다채로운 비주얼로 새로움을 추구하며 고품격의 패셔너블한 아이웨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센슈얼, 에브리 모먼트 인 도쿄(sensual, Every moment in tokyo)’를 콘셉트로 도쿄 현지 패션 피플들과 함께 한 컬렉션에서도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 장인 그룹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심하게 제작되며 안경의 기본 가치인 편안함, 내구성 등 고품질의 완성도가 돋보이는 브랜드로 각광 받고 있다.
레트로 이와모토의 2023년 신상품이 공개되는 ‘2023 NEW PRODUCT COLLECTION’은 오는 2월 7일(화), ‘카페 모리츠’에서 열리는 서울 수주회를 시작으로 8일(수) 대전 유성구 ‘카페 비를 긋다’, 9일(목) 부산 수성구 ‘코데르 파티룸’, 10일(금) 대구 남구 ‘카페 네쥬’에서 차례로 문을 연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2023년,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레트로 이와모토’ 신제품 뿐만 아니라 레트로 이와모토의 전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포토존 및 볼거리와 케이터링이 준비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수주회 관련 문의와 방문 예약은 디엠무역 본사(문의: 02-2653-1500, 010-9043-240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