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비치 안경체인 ‘1month 아쿠아 근/난시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로 충혈과 건조함이 적고, 나노폼 기술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이 케어를 위한 기초렌즈.


◆함수율 40%: 함수율 40%로 건조안 개선에 도움을 주며, 장시간 착용시에도 촉촉한 착용감 유지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 충혈과 건조함이 적음

◆나노폼 기술: 다비치가 독자 개발한 나노폼 기술로 부드러운 착용감 제공

◆자외선 차단: UVB를 95% 이상 차단하여 자외선에 의한 손상을 방지

 

◆ 한국알콘 ‘프리시전 원’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로, 알콘의 독자적인 수분표면 기술인 ‘스마트 서페이스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이 기술이 렌즈 표면에 2-3microns 수분표면을 형성하여 눈물막 안정을 도와 오랜시간 촉촉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 쿠퍼비전 ‘마이데이 토릭’

원데이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로 ‘바이오피니티’와 동일한 수평면 디자인의 렌즈로 축 안정성을 높이고 불필요한 회전을 줄여주며, 부드러운 밸러스트 디자인은 렌즈의 불필요한 움직임을 줄여주므로, 편안함 착용감을 선사한다.

◆ 다비치 안경체인 ‘3days 밸런시’

인체 친화적 퍼스퍼릴콜린과 실리콘 혼합 소재에 나노폼 기술을 더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산뜻하고 원데이 보다 3배 더 경제적인 가성비 렌즈다.

◆ 다비치 안경체인 ‘1month 퓨어링’

순수하게 맑은 브라운 배경컬러를 따뜻하게 감싸는 링 포인트 디자인의 먼슬리 톤업렌즈다.

-------------------------------------------------------------------------------------------------------------------------------------

◆ 데코비전 ‘NF First 퍼스트’

니덱렌즈는 착용자들에게 근거리부터 원거리까지 모든 시야에 대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시야를 제공한다. 비점수차를 최소화해 적응력을 높였으며, 일반 누진에 비해 부드러운 주변부 수차가 특징이다. 초기 노안 전용 누진렌즈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 케미렌즈 ‘케미 IR렌즈’

케미 IR렌즈는 눈에 유해한 근적외선 및 블루라이트, 자외선을 차단해 건강한 시 생활을 제공하며, 광노화가 일어나기 쉬운 눈 주변의 피부를 보호하고 예방시켜주는 기능성 렌즈다. 특히 내구성이 높고 투과율 97%로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


◆ 에실로코리아 바리락스
바리락스(VARILUXⓇ)는 에실로가 1959년 세계 최초로 개발한 누진렌즈 제품이다. 최대 30개의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모든 거리에서 선명한 시야를 느낄 수 있다. 모든 바리락스 렌즈는 안경사의 처방과 동시에 개인 맞춤으로 주문생산이 들어간다.

◆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


자이스는 스마트폰을 자주 보는 소비자들의 행동 패턴과 습관을 분석해 연령대별 시각적 요구 사항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자이스 스마트라이프 렌즈를 출시했다. 시야 범위를 고려한 스마트 다이나믹 디자인을 적용, 넓은 시야를 제공하고 주변부 흐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