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무역, 레트로 이와모토 2023년 컬렉션 성료

▲ 디엠무역은 지난 7일 서울 카페 모리츠에서‘레트로 이와모토(Retro IWAMOTO) 2023 NEW PRODUCT COLLECTION’을 성황리에 마쳤다.
▲ 디엠무역은 지난 7일 서울 카페 모리츠에서‘레트로 이와모토(Retro IWAMOTO) 2023 NEW PRODUCT COLLECTION’을 성황리에 마쳤다.

정통 일본 아이웨어의 품격이 돋보인 ‘레트로 이와모토’ 컬렉션 행사에 찬사가 이어졌다.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은 지난 7일 서울 카페 모리츠를 시작으로 8일 대전(유성구 비를긋다), 9일 부산(수영구 코데르파티룸), 10일 대구(남구 카페네쥬) 등 각 지방까지 ‘레트로 이와모토(Retro IWAMOTO) 2023 NEW PRODUCT COLLECTION’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특히 서울 행사의 경우 가맹점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안경사들과 다양한 분야의 셀럽(유튜버·인플루언서·블로거)들이 대거 참석해 문전성시를 이뤘다. 

일본 후쿠이현 사바 지역 장인들의 안경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낸 레트로 이와모토는 오랜 전통과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40만원대 이상 제품 가격대에 걸맞은 완벽한 만듦새를 자랑했다.

이번 행사에는 레트로 이와모토 전 제품과 함께 메탈과 아세테이트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총 11개의 2023년 신상모델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레트로 이와모토는 복고 디자인에 정통 클래식 무드의 조화, 여기에 트렌디함까지 더한 다채로움으로 고품격의 패셔너블 아이웨어를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현장에서 실제 착용해본 많은 방문객들은 뛰어난 품질과 가벼운 착용감,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컬러에 만족감을 전했다. 

여기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함께 제공됐다. 행사장 곳곳에는 콘셉트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을 갖춰 초청 안경사와 인플루언서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바쁘신 와중에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셔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해 더욱 퀄리티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