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럭스 아이웨어 ZAID C-2로 강렬함 어필

 
 

가수 겸 작곡가이자 국내 대표 싱어송라이터인 박선주가 아이웨어 브랜드 쏘럭스(Sso.Lux) 모델을 착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선주는 현재 시청률 20%대로 인기몰이 중인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ZAID 모델을 착용하고 심사위원으로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ZAID C-2 모델을 착용한 박선주는 화려한 안경체인과 함께 매치해 더욱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다. 출연진에게 냉철한 평가로 ‘저승사자’ 별칭을 얻은 박선주는 TV 속 그녀의 이미지 그대로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

ZAID는 상부에 날렵하고 엣지 있는 블로우 라인이 특징인 콤비네이션 하금테 안경이다. 베타 티타늄 소재 하부메탈은 편안하게 얼굴을 감싸주며, 웨어러블하고 트렌디한 모델로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14g의 초경량과 IP(ION PLATING) 도금, 최고급 마츄켈리(mazzucchelli), 아세테이트를 사용, 흰지부분은 독일산 OBE스크류 사용으로 견고한 품질을 갖췄다.

한편 쏘럭스는 레트로 무드의 클래식 스타일을 기반으로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재해석한 브랜드다. 고품질 소재에 미묘한 비율과 기능을 담아 편안함을 제공하는 기술은 쏘럭스가 추구하는 핵심 방향이기도 하다. 쏘럭스는 세심한 기술력이 녹아든 높은 퀄리티의 재료만을 사용해 오래 착용해도 변치않는 튼튼함과 견고함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