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화한 미스터 블루, 옥습기의 새로운 미래를 주도한다


효율과 기능, 경제성 모두 만족시키는 조합이라는 평가
최상의 결과를 보장하는 첨단 가공 메커니즘 제공


에실로 한국총판인 ㈜신일광학(대표 박진수)에서 가공 품질과 작업 효율을 극대화한 옥습기 최상위 기종인 넥시아 500과 600의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넥시아 500과 600은 드릴링 기능에 따라 500과 600으로 나뉘는데 모두 최상위 버전의 옥습기이다. 
넥시아 500과 600은 효율성과 기능성, 경제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스마트한 조합이라는 평가를 받는데 먼저 효율성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넓은 8.4인치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탐색이 쉬워졌고 아이콘 기반 기능을 손가락 터치만으로 쉽고 빠르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작업 설정이 시스템 중앙 부분에 편리하게 위치해 마무리 설정을 신속하게 하여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테두리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필러 측정 후에도 여전히 설정을 조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방대한 작업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데 최대 1000건의 작업 전 과정의 이력과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는 넥시아의 데이터베이스는 운용의 효율성을 극대화함은 물론 사용자의 소중한 시간을 대폭 절약시켜 줄 수 있다. 
한편 넥시아 500과 600은 최상의 결과를 보장하는 첨단 가동 메커니즘을 자랑하는데 특허 사항인 넥시아의 유동식 홈가공과 면치기 휠은 렌즈의 형상과 곡률에 따라 일정한 압력을 유지하여 폭이 일정하고 미려한 가공면을 만들어준다. 가공과정 전반에 걸쳐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산각, 홈파기 또는 드릴링의 완벽한 작업 사이클을 계산해 렌즈 소재와 관계없이 안경테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결과를 보장해 준다.
또한 새로운 가공 사이클 알고리즘과 절삭력 제너방식을 조합하여 어떠한 가공환경에서도 최적의 결과를 보장한다. 렌즈 소재, 형태, 두께 등의 모든 요소가 고려된 최적화된 절삭 속도로 가공하므로 신속한 가공시간과 정확한 피팅을 보장해 준다. 에실로 특허인 EAS(Edging Assisted System)은 초발수렌즈, 사각형 렌즈 가공, 깨지기 쉬운 렌즈 소재 등 열악한 가공환경에서도 축의 왜곡을 최소화시키는 강점이 있다. 

 
 

㈜티코리아솔루션_CV-5000S

㈜티코리아솔루션의 CV-5000S는 고객의 편의에 앞선 3가지 방식의 자동포롭터이다. 검안기, 차트, UNIT와 연계하여 검안기 및 자동렌즈미터의 데이터를 자동으로 전송받아 빠르고 효율적으로 검안을 실행할 수 있다. KB-50S 콘트롤러 또는 PC 모니터를 통해 하나의 다이얼 또는 마우스로 다양한 기능을 실행할 수 있으며 검안프로그램을 확장하여 양안시검사 등 21단계 검사를 실행할 수 있다.

 

 
 

휴비츠_HRK_9000검안시스템

정확성,신속성,편리성을 고루 갖춘 검안시스템으로 검안의 퀄리티를 높이는 가장 완벽한 조합이다.객관적 굴절력 측정과 자각적 굴절력 측정을 비교하여 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TFBUT(Tears Film Break-Up Time) 측정이 가능하며 눈물막 상태 및 안구 건조(Dry-Eye) 진단의 기초 자료로 활용할 수 있어 피 검사자의 시력을 더 폭넓게 이해할 수 있다.

 

 

 

 
 

아스카메디칼_머큐리2 

더는 물 넘침 걱정이 없는 
MERCURY 연마폐수 정화장치


렌즈슬러지와 연마수처리 연마악취처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Melt Blown 방식으로 제작된 고밀도 Filter는 10㎛이상의 부유물질을 제거할 수 있고 부직포 사용량 250개 이상 가공이 가능하다. 또한 무한 연속가공이 가능하며 렌즈 가공 시 발생하는 냄새를 최소화하여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판매 및 유지보수 문의 : 아스카메디칼/대표전화: 02-753-9231/담당전화: 010-3290-3012)

 

 
 

신일광학_weco E7

Weco E7은 TrueFit™ 및 Torque 관리 시스템 기술을 포함하는 모든 안경원에 적합하다. 매우 직관적인 렌즈 피니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신일광학_weco E32

Weco E32는 놀랍도록 쉽고 간단하게 tracing, bloking, edging 작업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공간이 작은 곳이나 간편하게 엔딩 시스템을 갖추고자 하는 곳에 유용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