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룸 단독 에디션 브랜드 신제품 6종 선보여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MANOMOS)에서 전개하는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 브랜드 ROOM84가 2023년 한정판 프리모(PRIMO) 컬렉션 안경테 6종을 출시했다.
ROOM84는 공간의 아이덴티티인 ‘성수이로 84’의 주소를 상징하는 ‘84’와 ‘SHOW ROOM’의 뜻을 중의적으로 담아 탄생한 브랜드이다.
ROOM84 PRIMO 컬렉션은 ‘첫번째’를 의미하는 ‘PRIMO’ 컬렉션의 ROOM84 에디션으로 전 제품의 고유 시리얼 넘버링이 각인 되어있다.
과감한 대비로 시크함을 연출할 수 있는 하금테 ‘03시리즈’, 직선에서 원형으로 잡은 쉐입의 데일리한 뿔테 안경 04시리즈, 각진 쉐입으로 더욱 특별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뿔테 05시리즈, 클래식한 무드의 동그란 쉐입 뿔테 06시리즈, 개성있는 나만의 스타일을 위한 뿔테 07시리즈와 마지막으로 오직 ROOM84 쇼룸에서만 볼 수 있는 개성있는 하금테 08시리즈까지 총 6가지 디자인의 개성이 돋보이는 아이웨어를 선보인다.
ROOM84 프리모(PRIMO)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https://manomos.com)와 성수에 위치한 ROOM84 쇼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마노모스의 코드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와 성수에 위치한 ROOM84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