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EFIS 전시회… 정통 하우스 브랜드 총 집합

 
 

3년 만의 전시회로 큰 호응 기대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되었던 EFIS가 마침내 오는 3월 20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서울 강남구에 있는 청담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홀과 몽블랑 홀에서 열린다. HOUSE & INDIE EYEWEAR 브랜드들의 연합전시회인 이번 EFIS는 모두의 기대감 속에 15개 수입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와 국내 인디 아이웨어 브랜드 유통 및 제조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15년 가까운 역사와 독보적인 하우스 및 인디아이웨어 브랜드의 연합전시회인 EFIS가 전국 안경인을 대상으로 2023년 아이웨어 디자인 및 트렌드를 소개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리베라 호텔 3층에 있는 베르사이유홀과 몽블랑홀에서 15개 업체 수십여 EYEWEAR 브랜드들의 2023년 S/S NEW COLLECTION을 전시한다. 내년 아이웨어 트렌드 및 디자인을 제일 먼저 느끼고 접할 수 있으며, 다양하고 검증된 하우스 및 인디아이웨어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최고의 안경 전시회가 될 것이라고 주최 측은 전했다. 또한 3년 만에 대면으로 열리는 행사인 만큼 업체 측의 행사 준비와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번 수주회 참가 업체로는 로덴코리아, 레인코트코리아, 마루아이티씨, 마이스터옵틱스, 씨슬로우, 오겐디자인, 오이코스아이웨어, 오티스더블유, 옵티코리아, 엠투아이티씨, 제이나인스테이션, 제이엔비코리아, 지오 코퍼레이션, 커버그라운드, 커스텀 업체가 참여한다.
한편 관람자들은 이번 27회 EFIS 수주회를 통하여 업체에서 선보이는 2023년 New Collection과 업체별로 추가되는 신규 브랜드를 통하여 아이웨어 트렌드와 방향을 확인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 TEL.02-541-3111>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