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콘 워터렌즈

워터렌즈, 수분쿠션이 하루종일 “촉촉한 편안함”


난시용, ‘프리시젼발란스 8/4 디자인’으로 안정적 시력교정


알콘의 프리미엄렌즈 ‘데일리스토탈원’은 압도적인 첫 착용감, 지속되는 촉촉함으로 일명 ‘워터렌즈’로 불리며 출시 이후 지금까지 안경사와 소비자 모두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프리미엄 렌즈의 대표주자로 꼽히는 제품이다. 렌즈 표면이 직접 눈에 닿는 일반 실리콘하이드로겔렌즈와는 달리 워터렌즈는 수분쿠션이 눈에 닿아 오후에도 렌즈 표면이 건조해 지지 않아,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그라디언트 재질
워터렌즈는 눈에 닿는 표면으로 갈수록 수분 함유율이 높아져 촉촉함이 지속되는 워터그라디언트 재질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렌즈다. 렌즈 속과 렌즈 표면이 서로 다른 복합재질로, 렌즈 속은 33%의 함수율을 보이며 렌즈 표면은 80% 이상의 함수율을 유지하는 수분쿠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분쿠션이 눈에 닿아 오후에도 렌즈 표면이 건조해지지 않으며, 긴 시간 동안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마트티어즈 기술 
워터렌즈는 ‘스마트티어즈(SmarTearsⓡ)’ 기술력을 바탕으로 촉촉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자연 눈물에서 분비되는 물질인 ‘포스파티딜콜린(phosphatidylcholine)’을 배출해 눈물막의 지질층을 안정시켜, 눈물의 증발을 최소화시키는 등 렌즈 표면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렌즈 건조감이 유발하는 불편감을 줄여 아침부터 저녁까지 편안한 착용감을 도와준다.


● 워터렌즈 근시용
‘워터렌즈 근시용’은 렌즈속과 렌즈 표면이 다른 복합재질로 되어 있어, 렌즈속은 33%의 함수율이지만, 렌즈 표면은 함수율이 80% 이상을 유지하는 수분쿠션으로 되어 있다. 특히 산소투과율이 높기 때문에 충분한 산소 공급으로 충혈없는 건강한 눈을 선사한다. 높은 산소투과율은 중심부, 주변부, 저도수, 고도수 모두 안정적인 수치를 나타낸다.

● 워터렌즈 난시용
‘워터렌즈 난시용’은 난시용 콘택트 렌즈 선택 시 중요한 고려 요소인 교정력을 위해 4시, 8시 방향에 안정화 존이 있는 ‘프리시젼발란스 8/4™’ 디자인이 적용되어 다양한 생활 환경에서 안정적인 시력 교정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눈 깜빡임에도 안정적으로 시력을 유지하며, 특히 렌즈 피팅 성공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 워터렌즈 멀티포컬
‘워터렌즈 멀티포컬’은 알콘의 기술이 투영된 프리시젼 프로파일 디자인을 적용해 렌즈 표면의 도수변화로 착용자에게 원거리, 중간거리, 근거리 모두에서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