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해외소식 > 안경테/선글라스
     
봄의 향기~ 사랑의 향기~
내 얼굴에도 봄과 사랑을 담아요
2023년 03월 16일 (목) 19:26:42 한국안경신문 opticnews2@naver.com
   
 

겨울잠에 빠졌던 개구리가 깨어난다는 ‘경칩’이 지났다. 정말 봄이 오고 있는지 해가 부쩍 길어졌다. 봄볕, 봄바람, 새싹, 벚꽃, 새학기, 소풍 등 따뜻하고 설레는 단어가 떠오른다. 동장군의 기세를 어김없이 누르고 마침내 다시 찾아온 완연한 봄. 봄바람에 더욱 빛나는 아이웨어와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쏘럭스 아이웨어 - ZAID C-2
ZAID는 상부에 날렵하고 엣지 있는 블로우 라인이 특징인 콤비네이션 하금테 안경이다. 

●DK - 톰포드 TF5796KB 001
정교한 디테일과 몸을 타고 흐르는 텍스처의 관능적인 매력이 일품인 제품이다. 


●마노모스(MANOMOS) - SUMMER 7종
볼드하고 솔리드한 밸런스로 포멀과 캐주얼의 뉴트로 라인 7종이다.


●다비치 안경체인 - BIBIEM Mont
다비치에서 선보이는 BIBIEM Mont. BIBIEM은 트렌디 스타일과 데일리 아이템을 아우르는 다비치의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Mont 시리즈는 메탈 템플과 뿔 템플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비컨플레이스 - PUBLIC BEACON DAYS C3
다양한 얼굴형에 어울리는 오버사이즈 쉐입으로 과감한 라인들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안옵틱 - 가벼우면서 탄탄한 PIOVINO
㈜이안옵틱에서 선보이는 PIOVINO Inspire&Combi 시리즈이다. . 울템소재와 메모리 메탈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얇고 탄탄하다. 


●룩옵틱스 - 페라가모 SF214SK 017 
페라가모 고유의 간치니 장식과 정교한 구조를 젊고 현대적인 룩으로 재해석한 선글라스이다. 

●시원아이웨어- 아이코닉한 미니멀리즘 TMA ICON
TMA 컬렉션 5541 모델은 프레임과 나사, 힌지가 없는 1.8g의 가벼움을 보여주며 아이코닉한 미니멀리즘을 구현했다. 


●카잘 1240/3 선글라스
독일 럭셔리 브랜드 카잘 1240/3은 가벼우면서도 예쁜 컬러감과 고급스러움이 같이 공존하는 반무테 여성용 선글라스이다.


●케링아이웨어
▲더블 브릿지 네비게이터 선글라스
아이코닉한 산토스 스크류로 장식된 메탈 소재의 더블 브릿지 네비게이터 선글라스

▲캣아이 선글라스 
렌즈를 물고 있는 새로운 패싯 팬테어 해드가 있는 메탈 소재의 무테 모양의 캣아이 선글라스 


●랭골라(RANGOLLA) - Ossa - Bamba 컬렉션
2023년 새롭게 작업한 화보를 통해 선보인 아이웨어이다. 패션어블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끈다. 

●안경진정성-EYEBRARY OPTICAL
내게 필요한 지식을 채우기 위해 책을 선택하듯 나의 눈의 가치를 채우기 위해 안경을 선택한다. 눈의 가치를 완성하는 것이 안경,진정성의 모토이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17, 업무시설 업무동 14층 1403호 (한강로3가,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발행인 :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