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얼굴에도 봄과 사랑을 담아요

 
 

겨울잠에 빠졌던 개구리가 깨어난다는 ‘경칩’이 지났다. 정말 봄이 오고 있는지 해가 부쩍 길어졌다. 봄볕, 봄바람, 새싹, 벚꽃, 새학기, 소풍 등 따뜻하고 설레는 단어가 떠오른다. 동장군의 기세를 어김없이 누르고 마침내 다시 찾아온 완연한 봄. 봄바람에 더욱 빛나는 아이웨어와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쏘럭스 아이웨어 - ZAID C-2
ZAID는 상부에 날렵하고 엣지 있는 블로우 라인이 특징인 콤비네이션 하금테 안경이다. 

●DK - 톰포드 TF5796KB 001
정교한 디테일과 몸을 타고 흐르는 텍스처의 관능적인 매력이 일품인 제품이다. 


●마노모스(MANOMOS) - SUMMER 7종
볼드하고 솔리드한 밸런스로 포멀과 캐주얼의 뉴트로 라인 7종이다.


●다비치 안경체인 - BIBIEM Mont
다비치에서 선보이는 BIBIEM Mont. BIBIEM은 트렌디 스타일과 데일리 아이템을 아우르는 다비치의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Mont 시리즈는 메탈 템플과 뿔 템플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비컨플레이스 - PUBLIC BEACON DAYS C3
다양한 얼굴형에 어울리는 오버사이즈 쉐입으로 과감한 라인들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안옵틱 - 가벼우면서 탄탄한 PIOVINO
㈜이안옵틱에서 선보이는 PIOVINO Inspire&Combi 시리즈이다. . 울템소재와 메모리 메탈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얇고 탄탄하다. 


●룩옵틱스 - 페라가모 SF214SK 017 
페라가모 고유의 간치니 장식과 정교한 구조를 젊고 현대적인 룩으로 재해석한 선글라스이다. 

●시원아이웨어- 아이코닉한 미니멀리즘 TMA ICON
TMA 컬렉션 5541 모델은 프레임과 나사, 힌지가 없는 1.8g의 가벼움을 보여주며 아이코닉한 미니멀리즘을 구현했다. 


●카잘 1240/3 선글라스
독일 럭셔리 브랜드 카잘 1240/3은 가벼우면서도 예쁜 컬러감과 고급스러움이 같이 공존하는 반무테 여성용 선글라스이다.


●케링아이웨어
▲더블 브릿지 네비게이터 선글라스
아이코닉한 산토스 스크류로 장식된 메탈 소재의 더블 브릿지 네비게이터 선글라스

▲캣아이 선글라스 
렌즈를 물고 있는 새로운 패싯 팬테어 해드가 있는 메탈 소재의 무테 모양의 캣아이 선글라스 


●랭골라(RANGOLLA) - Ossa - Bamba 컬렉션
2023년 새롭게 작업한 화보를 통해 선보인 아이웨어이다. 패션어블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끈다. 

●안경진정성-EYEBRARY OPTICAL
내게 필요한 지식을 채우기 위해 책을 선택하듯 나의 눈의 가치를 채우기 위해 안경을 선택한다. 눈의 가치를 완성하는 것이 안경,진정성의 모토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