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500여개 공식 판매 안경원 소비자에게 공개

 

국내에서 가장 많은 ‘도수 수경’, ‘도수 다이버 마스크’ 브랜드 총판을 운영중인 이롬파트너스. 최근 이롬파트너스는 소비자가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안경원에서 도수수경을 편리하게 구입 할 수 있도록 전국 2,500여개 공식 판매 안경원을 소비자에게 공개해 화제다. 
도수수경 판매 안경원 찾기는 이롬파트너스가 운영하는 도매유통몰 www.2456867.co.kr에서 맵을 기반으로 안경원 상호 리스트가 제공된다. 각 안경원의 전화번호 주소 등 관련 정보가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다. 공식 판매 안경원에 등록을 원하는 각 안경원은 이롬파트너스에 문의(031-245-8730)를 하면 된다.
또 이롬파트너스측은 이번 4월 고객사은 행사로 arena 도수수경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경용 김서림 방지액 ‘48시간 지속효과 FOG STAR’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롬파트너스는 수영 업계를 선도해온 arena를 비롯해 swans, view 등 해외 브랜드와 국내 총판으로 협력 관계를 맺으며, 안경원과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해왔다. 그 결과 현재 이롬파트너스는 국내 도수수경 시장에서 가장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제공하는 넘버원(NO.1) 도매유통 쇼핑몰로 자리 잡았다.
이에 이롬파트너스는 ‘도수수경 국내 최다 최대 브랜드 쇼핑몰’이라는 슬로건으로 자사를 홍보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롬파트너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도수수경을 쉽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으며, 이롬파트너스만의 독점 브랜드 비타크루(VITACROO), 스코브(SCOVE)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