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청광차단으로 모든 날이 선명할 거야

 
 

㈜데코비젼(대표 주해돈)이 신제품 니덱 양면비구면 청광 “1.74 청광 DUPLAS UV-MAX‘를 출시했다. 기존 렌즈보다 얇은 두께,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개선된 광학적 특성으로 우수한 선명도와 더욱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 수차로 인한 주변부 울렁임에 민감한 사용자에게도 가장 적합한 안경렌즈이다. 
구면 렌즈는 시야의 주변부로 갈수록 왜곡(구면 수차)이 생기는데 고도근시, 고도난시가 심할수록 왜곡 현상은 더욱 심해진다. 이에 반해 양면비구면 렌즈는 주변부의 수차를 제거함으로써 더는 왜곡되지 않는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심한 근시, 난시 고객이 안경을 착용했을 때 생기는 왜곡으로 눈이 작아 보이거나 페이스라인 왜곡의 문제를 보완할 수 있어 미용적인 면에서도 추천되며 유해광선인 자외선과 청광을 차단하여 PC나 스마트 기기 사용이 많은 직장인과 청소년들에게 매우 유용할 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으로 자외선에 노출이 많은 고객에게도 적합하다.
한편 니덱렌즈는 DUPLAS UV-MAX 출시기념으로 2023년 5월 1일~2023년 7월 31일 주문분까지 3개월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데코비젼의 주해돈 대표는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은, 고객에게 풍부한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서”라고 밝히며 “좋은 제품인 것을 알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사용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이용해보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맞는 좋은 렌즈를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2-335-7077)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