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7일 부산, 4월19일 서울에서 양일간 열어

 

글로벌 콘택트렌즈 기업 쿠퍼비전코리아(대표 최의경)가 안경사를 대상으로 ‘TORIC EXPERT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4월17일 (부산)과 4월19일 (서울) 양일간 진행되는 세미나는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쿠퍼비전코리아의 대면행사인만큼 안경사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것으로 기대된다. 쿠퍼비전코리아는 전국 약 400명의 안경사를 초청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안경원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안경업계 활성화를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TORIC EXPERT 초청 세미나’는 글로벌 쿠퍼비전 R&D의 Anna Sulley (MCOptom, FAAO, FBCLA) 가 ‘토릭렌즈’를 주제로 ▲토릭 소개 및 판매 트렌드(외국 사례) ▲토릭 옵션 및 토릭렌즈 피팅 팁 (체크리스트) ▲슬릿램프없이 토릭렌즈 쉽게 피팅하기 ▲저도난시 고객 관리방법 ▲쿠퍼비젼토릭렌즈의 2가지 주요기술(습윤기술, 축안정기술) ▲임상 적용 장점, 임상 양상에 대해 이야기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쿠퍼비전코리아가 최근에 런칭한 ‘마이데이 토릭’ 렌즈의 핵심기술을 글로벌 R&D 연구원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전달한다는 데 의미가 남다르며, 장비 사용의 제한이 많은 한국 안경사들이 토릭렌즈를 쉽게 처방할 수 있는 피팅 팁과 외국의 옵토메트리스트들의 토릭 처방 트렌드 및 사례 등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로 매우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4월17일 부산 세미나는 롯데호텔부산에서, 4월19일 서울 세미나는 라움아트센터에서 오전 10시30분부터 13시30분까지 열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쿠퍼비전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