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알아봅시다] 인투코리아, 프로 낚시인을 위한 전문가용 선글라스 ‘줄리오 앵글러’ 시리즈 출시

인체에 무해한 가벼운 스위스산 POLY AMID 소재, 뛰어난 시야의 호프닉 렌즈 적용

2025-08-14     엄정여 기자

인투코리아(대표 안국환)의 국내 대표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줄리오(JULIO)가 낚시 전문가를 위한 선글라스 앵글러 04’앵글러 03’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두 모델은 낚시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과 한국인의 얼굴형을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앵글러 04’는 라운드 폭스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낚시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한국인의 얼굴형에 맞춰 최적화된 프레임은 스위스산 POLY AMID 소재를 사용하여 매우 가볍고 인체에 무해하다.

렌즈는 프로 낚시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호프닉(Hopnic) 렌즈를 적용해 햇볕 아래에서도 왜곡 없는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장시간 착용해도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무광 블랙 또는 무광 그레이 프레임 색상과 함께 다양한 밀러 코팅 옵션(블루, 골드, 레드, 핑크)을 선택하여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앵글러 03’은 견고한 사각형 스타일로 전문가의 품격을 더한다. 이 제품 역시 한국인의 얼굴형에 맞춰 설계된 프레임을 사용하며, 가볍고 인체에 무해한 스위스산 POLY AMID 소재로 제작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앵글러 04와 동일하게 프로 낚시인을 위한 호프닉(Hopnic) 렌즈를 사용하여 햇볕이 강한 환경에서도 왜곡 없는 뛰어난 시야감을 선사한다. 무광 블랙과 무광 그레이 프레임으로 출시되어 심플하면서도 강인한 인상을 준다.

줄리오 관계자는 앵글러 시리즈는 낚시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최고의 시야와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앞으로도 줄리오는 다양한 활동에 최적화된 아이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juli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