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리스트아이웨어, 순수 베타티타늄으로 완성한 신제품 ‘Sagitta’ 출시

가벼움과 편안함을 넘어선 미학, 메이드인재팬의 정교함과 장인정신 깃들어

2025-08-14     엄정여 기자

버킷리스트아이웨어(Bucket List Eyewear)가 메이드 인 재팬(Made in Japan)의 장인정신과 100% 순수 베타티타늄을 접목한 신제품 ‘Sagitta(사지타)’를 시장에 선보여 안경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Sagitta’는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착용 시 얼굴형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원형 프레임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명인 ‘Sagitta’는 라틴어로 화살을 뜻하는 만큼, 날렵하고 정교한 라인이 돋보인다. 사용된 소재는 100% 순수 베타티타늄으로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내구성과 탄성을 자랑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됐다.

베타티타늄의 탄성을 활용해 얇은 템플과 브릿지 구조에서도 흔들림을 최소화하며, 장시간 착용 시 귀 압박을 줄여주는 유연한 텐션을 제공한다. 교체형 실리콘 노즈패드와 섬세한 경첩 마감으로 피팅과 유지 보수 편의성도 높였다.

버킷리스트아이웨어 관계자는 “Sagitta는 가벼움과 편안함이라는 기능적 측면을 넘어 안경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데 중점을 뒀다라며 일본 현지 공방의 숙련된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마감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라고 설명했다. 제품은 블랙, 로즈 골드, 샤틴 실버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Sagitta는 섬세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프레임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은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베타티타늄의 가볍고 유연한 특성은 착용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