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세정력·20시간 촉촉함 유지하는 렌즈 관리용액 '바슈롬 리뉴 어드밴스’ 눈길

3중 소독 시스템으로 99.9% 살균 효과 입증, 디지털 기기 장시간 이용자에게 적합

2025-08-14     엄정여 기자

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소프트렌즈 다목적 관리용액 리뉴 어드밴스가 최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슈롬의 대표적인 렌즈 관리용액 브랜드 리뉴리뉴 후레쉬’, ‘리뉴 센서티브’, 그리고 '리뉴 어드밴스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눈 건강 니즈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뉴 어드밴스는 강화된 세정력과 장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제공해 렌즈 착용자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촉촉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리뉴 어드밴스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3중 소독 시스템으로 뛰어난 살균 효과

리뉴 어드밴스PAPB, 폴리쿼터늄, 알렉시딘 등 3가지 소독 성분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3중 소독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낮은 농도에서도 99.9% 이상의 강력한 살균 효과를 발휘하며, 단일 항균제 대비 더 넓은 범위의 미생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2. 이중 수분 쿠션으로 오랜 시간 촉촉함 유지

보습 성분인 폴록사민과 폴록사머의 이중 배합 기술을 통해 렌즈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 최대 20시간까지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이는 장시간 렌즈를 착용하거나 건조함을 자주 느끼는 소비자에게 특히 유용하다.

3. 탁월한 세척 효과로 렌즈를 더욱 깨끗하게

폴록사민과 폴록사머는 보습 기능 외에도 렌즈 표면에 부착된 단백질 및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세척하고 재부착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실제로 8가지 다양한 렌즈 재질에서 단백질 제거 효과가 입증되어, 렌즈의 청결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4. FDA 승인 및 ISO 기준 통과로 입증된 안전성

리뉴 어드밴스는 미국 FDA 승인과 국제표준화기구(ISO) 기준을 모두 통과하며 우수한 살균력과 안전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바슈롬코리아 관계자는 디지털 기기 사용이 늘어나면서 렌즈 착용자들이 느끼는 눈의 건조함과 불편함이 커지고 있다라며 리뉴 어드밴스는 이러한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강화된 보습력과 세정력을 갖춘 제품으로, 렌즈 착용 초기부터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원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리뉴 어드밴스는 전국 안경원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관련 문의는 바슈롬코리아 영업 담당자 또는 교육팀(070-7167-9922)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