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S 잇템] 배우 최다니엘과 에이핑크 김남주가 선택한 ‘테츠오아이웨어’ 화제

스타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완판 예감 부르는 세련된 디자인 눈길

2025-08-28     엄정여 기자
▲사진출처=SBS ‘런닝맨’ 754회 캡처

배우 최다니엘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754회에서 착용한 안경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다니엘이 선택한 제품은 테츠오아이웨어의 대표 스테디셀러 ‘TETSUO 22’ 모델의 C4(카키) 컬러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TETSUO 22는 테츠오아이웨어의 시그니처 모델 중 하나로, 유연한 아세테이트 소재와 V-cut 기법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어떠한 착장과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범용성이 뛰어나 일상부터 방송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출처=에이핑크 김남주 공식 인스타그램 @sarangdungy

한편, 걸그룹 에이핑크의 김남주도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테츠오아이웨어 제품을 선보이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김남주가 착용한 모델은 ‘LS-02T’ C5(샤이니실버) 컬러로, 매력적인 스퀘어 쉐입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LS-02T는 풀 티타늄 소재로 제작되어 기분 좋은 가벼움을 제공하면서도, 두께감 있는 안경 프레임 디자인으로 고도수 렌즈까지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올라운드 플레이어다. 실버 컬러의 메탈릭한 광택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김남주의 우아한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테츠오아이웨어 관계자는 최다니엘과 김남주 같은 톱스타들이 우리 제품을 선택해준 것은 테츠오아이웨어의 디자인 철학과 품질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아이웨어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