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리스트아이웨어, 일본 장인의 손길이 깃든 프리미엄 신제품 ‘Mensa’ 공개

가볍고 견고한 100% 베타 티타늄 소재와 일본 제작 기술의 완벽한 조화

2025-09-04     엄정여 기자

버킷리스트아이웨어(Bucket List Eyewear)가 신제품 ‘Mensa’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베티타늄(Beta Titanium)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이드인재팬(Made in Japan) 공정을 통해 완성된 Mensa는 일본 장인의 세밀한 기술력과 정교한 마감이 돋보이며, 착용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신제품 Mensa는 클래식한 원형 프레임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부터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호하는 이들까지 폭넓게 만족시킨다.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라인이 돋보이며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적다.

버킷리스트 관계자는 “Mensa는 단순히 시력을 교정하는 안경을 넘어 착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아이템으로, 브랜드 철학인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여정과 맞닿아 있다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아이웨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연예인 안경 전문 브랜드인 버킷리스트아이웨어는 별자리 이름을 차용한 디자인으로 독특하고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며, 2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겨냥한 실용성과 독특함을 겸비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편안한 착용감을 중요시하며, 가성비 높은 아이템으로도 손꼽히며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