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글로이 티어·레인블랙’ 공개로 다시 주목받는 오렌즈, 사업 확대

투명렌즈·관리용품 강화로 시장 공략 박차 차별화된 디자인·편안한 착용감으로 소비자 사로잡는다

2025-09-11     엄정여 기자

오렌즈 하반기 주력제품

스타비젼(대표 박상진) 오렌즈의 2025년 하반기 주력제품인 컬러렌즈 글로이 티어레인블랙을 비롯해 투명렌즈 오투에디션’, ‘워터파인’, 관리용품 오프레쉬시리즈를 소개한다. 특히, 오렌즈는 퍼스콘실리콘하이드로겔등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하여 착용감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제품들로 시장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방침이다.

컬러렌즈
1. 글로이 티어 (그렁그렁 차오르는 눈빛, 울먹렌즈)

글로이 티어(Glowy tear)는 오렌즈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글로이의 새로운 시리즈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하이라이트 패턴으로 그렁그렁 눈물이 맺힌 듯한 아이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렌즈이다.

오렌즈를 대표하는 퍼스콘(Puscon)’ 소재로 출시되었으며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퍼스콘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친수성 소재로 렌즈 표면의 수분막을 형성해 오랜시간 촉촉하게 유지되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현재 브라운, 그레이 2가지 컬러, 원데이/한달용으로 출시됐으며, 인기에 힘입어 2025년 하반기에는 신규 컬러 차콜을 출시할 예정이다.

2.
레인 블랙 (섬세하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물광 렌즈)

레인 블랙(Rain Black)은 비가 내리는 듯한 은은한 빗살 하이라이트 패턴으로 차분하고 섬세한 아이스타링을 완성할 수 있는 블랙 하이라이트 렌즈이다.

자연스럽게 눈동자가 커지는 13.5mm의 빅사이즈 그래픽 직경과 물먹은 듯 투명한 발색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블랙 렌즈이다.

부드러운 서클라인과 섬세하게 스며드는 블랙 컬러는 한층 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글로이 티어와 동일한 퍼스콘 소재의 친수성 렌즈이며, 인기에 힘입어 한달용 렌즈도 출시 예정이다.

근시용 투명렌즈
1. 오투에디션

오투에디션은 오렌즈의 대표 투명 원데이 렌즈로, 함수율 55%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하루 종일 부드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
워터파인

워터파인은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로 함수율 56%의 높은 수분 함유량으로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친수성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이다. 부드러운 소재로 인해 눈과 렌즈의 마찰을 최소화하며 자극이나 이물감도 적다.

또한 UVA, UVB 차단이 가능해 자외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콘택트렌즈 관리용품
1. 오프레쉬 리센스

오프레쉬 리센스는 오렌즈를 대표하는 렌즈 세척, 살균, 헹굼, 보존 등 렌즈 관리의 모든 과정을 하나로 해결하는 다목적 용액이다. 특히, 천연 윤활성분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렌즈 착용 시 느껴지는 건조함을 완화하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강력한 세정력을 갖춰 렌즈 표면에 침착된 단백질과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2.
오프레쉬 쿠션드롭

렌즈 보습제인 오프레쉬 쿠션드롭은 렌즈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오프레쉬 쿠션드롭은 오프레쉬 리센스와 동일하게 천연 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렌즈 보습제로, 렌즈 착용 전 렌즈 표면에 한두 방울 떨어뜨리면 렌즈를 보습 코팅하여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장시간 렌즈 착용 시에도 눈의 건조함과 이물감을 줄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