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리스트아이웨어, 일본 장인정신 담은 신제품 ‘Perseus’ 출시
100% 순수 베타티타늄 소재로 경량성, 내구성 모두 잡아
2025-09-11 엄정여 기자
버킷리스트아이웨어가 프리미엄 신제품 ‘Perseus’를 공식 출시하며 아이웨어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00% 순수 베타티타늄으로 제작되어 기존 제품 대비 압도적인 경량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Perseus’는 정밀한 일본 장인 정신이 깃든 ‘메이드 인 재팬’ 제품으로,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정교함이 돋보인다. 이 덕분에 사용자는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 없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베타티타늄 소재가 가진 특성 덕분에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 또한 최소화했다.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은 ‘Perseus’의 또 다른 강점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은 다양한 스타일과 환경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버킷리스트아이웨어 관계자는 “Perseus는 단순한 안경을 넘어 프리미엄 소재와 정교한 기술이 결합된 최고의 작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품질과 디자인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연예인 안경 전문 브랜드인 버킷리스트아이웨어는 별자리 이름을 차용한 디자인으로 독특하고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며, 2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겨냥한 실용성과 독특함을 겸비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편안한 착용감을 중요시하며, 가성비 높은 아이템으로도 손꼽히며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