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야렌즈, ‘EYES STAY YOUNG 3’ 캠페인 참여점 모집… 10월 23일 마감

QR코드로 간편 신청 가능, 연말까지 누진렌즈 판매 확대 위한 캠페인 소비자 만족도와 안경원 매출 증대 모두 겨냥한 실전형 캠페인 구성

2025-10-16     김태호 기자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 이하 HOYA)가 프리미엄 누진렌즈 판매 확대 캠페인 ‘EYES STAY YOUNG 3’의 참여 안경원을 1023일까지 모집한다.

신청은 포스터 내 QR코드 또는 구글폼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가능하며, 행사 시작 전까지 참여점 확정 및 세부 안내가 개별 제공된다.

‘EYES STAY YOUNG 3’는 오는 1024일부터 1230일까지 진행되며, 안경원을 대상으로 한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소비자 프리미엄 렌즈 체험 기회와 더불어 고급 경품, 디지털 광고 노출 등 실질적인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혜택은 누진렌즈 최대 2단계 업그레이드다. 소비자는 HOYA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MySelf, MySelf Profile, Lifestyle 4, Balansis KR, Balansis 제품 구매 시 기존 가격으로 상위 렌즈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특히 Lifestyle 4Balansis KR 가격으로 2단계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체감 혜택이 크다.

안경원에게는 실질적인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두 번째 혜택인 ‘HOYA 동반 성장 감사축제를 통해 추천 쿠폰 등록 실적이 우수한 상위 안경사에게 롤렉스 시계, 500g 골드바, 코지마 안마기 등 고급 경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에어팟 맥스, 배달의민족 상품권, 도미노 피자 세트, 교촌 허니콤보 등 포인트별 추가 경품도 마련됐다. 추천 1건당 1포인트가 지급되며, 실시간 랭킹 확인도 가능하다.

세 번째 혜택으로는 소비자 유입을 위한 대규모 디지털 광고가 진행된다. HOYA는 카카오 비즈보드, 네이버 GFA, 브랜드 검색 등을 통해 참여 안경원을 집중 노출하고, ‘내 주변 안경원 찾기서비스로 고객 유입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점은 HOYA 공식 파트너 매장으로 등록되어 브랜드 신뢰도 향상 효과도 기대된다.

네 번째 혜택으로는 프리미엄 렌즈 코팅 메이리오업그레이드 혜택이 12월 말까지 연장된다.

소비자는 울트라브이 가격으로 메이리오 코팅을 제공받을 수 있어 가격 대비 만족도와 매장 신뢰도 향상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한국호야렌즈 관계자는 이번 EYES STAY YOUNG 3 캠페인은 단순한 판촉 행사를 넘어, 소비자와 안경사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캠페인이라며 참여점 모집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