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리스트아이웨어, 배우 겸 가수 시나 방문…‘Gemini’로 완성한 세련된 감성 자랑

‘연예인 안경 전문 브랜드’ 버킷리스트, 시나와 함께한 따뜻한 순간 공개

2025-11-06     엄정여 기자

배우 겸 가수 시나(XINA)가 최근 버킷리스트아이웨어를 방문해 브랜드의 인기 모델 제미니(Gemini) col.4’를 착용했다.

시나(본명 손정은)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학부를 졸업한 후 다양한 독립영화와 연극 무대에서 활약해온 배우로, 밝고 지적인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시나는 1층 안경원에서 정밀 검안을 받은 뒤, 자신의 얼굴형과 분위기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제미니를 선택했다.

제미니는 클래식한 쉐입 속에 절제된 개성과 세련된 디테일을 담은 모델로,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각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col.4는 부드러운 로즈골드 컬러와 타원형 메탈 프레임이 조화를 이루며, 자연스러운 광택과 섬세한 질감이 얼굴선을 더욱 우아하게 완성한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덕분에 일상과 무대 어디서나 부담 없이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평가받는다.

시나는 버킷리스트 안경은 디자인도 예쁘지만 착용감이 정말 편하다맞춤 제작처럼 얼굴에 딱 맞아 인상 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버킷리스트아이웨어는 연예인 안경 전문 브랜드, 안경사들이 믿고 추천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본산 베타티타늄을 사용해 알레르기 반응이 적고, 높은 강도와 생체 친화성을 갖춰 의료용 소재로도 널리 사용된다. 또한 베타티탄 템플을 적용해 초탄성 기능을 제공, 쉽게 휘어져도 원래 형태로 복원되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버킷리스트는 별자리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개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2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감각적인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우수한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