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캐이, 2026 트렌드 타고 인기브랜드 신상품 대거 선뵐 것

12월 수주회서 톰포드 아이콘 첫선…안경테 라인업 강화, 보스‧토미힐피거 등 신규 론칭

2025-11-06     엄정여 기자

()디캐이(대표 이동원)는 오는 128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본사 쇼룸에서 ‘2026 신상품 수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주회에서는 국내 아이웨어 시장에서 꾸준히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톰포드(TOM FORD)를 중심으로 다양한 신제품이 대거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톰포드의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오벌, 레트로 스타일을 비롯해 기본에 충실한 스퀘어 스타일이 대폭 강화된다.

여기에 최근 급증한 톰포드 안경테 수요에 발맞춰 고객에게 제안하기 최적화된 안경테 라인업이 함께 준비되어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라인 톰포드 아이콘(TOM FORD ICON)’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여성 고객층을 겨냥한 새로운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는 선글라스와 더불어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안경테를 새롭게 선보이며, 폭넓은 여성 고객층의 취향에 부합하는 디자인으로 높은 판매가 기대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보스(BOSS)와 토미힐피커(TOMMY HILFIGER) 브랜드는 안경원의 상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폭넓은 스타일과 가격대를 제시해 판매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행사 안내]
- 일정 : 2025128() ~ 1212()
- 장소 : ()디캐이 본사 쇼룸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894)
- 문의 : 각 지역별 영업 담당자 또는 본사 (02-717-3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