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리스트아이웨어, 감각적인 원형 라인에 투명감 더한 ‘Hydrus’ 출시

미니멀리즘 속 개성을 담다…클래식과 트렌드의 세련된 조화 눈길

2025-11-13     엄정여 기자

버킷리스트아이웨어(Bucket List Eyewear)가 올가을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Hydrus(하이드러스)’는 클래식한 원형 실루엣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Hydrus’는 둥근 원형 프론트와 안정적인 비율로 균형미를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라인과 자연스러운 윤곽 처리를 통해 얼굴형을 한층 세련되게 보정해주며, 얇고 가벼운 프레임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부담이 적다. 또한 코받침에는 메탈 조합의 조절 가능한 노즈패드를 적용해 맞춤형 착용감을 제공한다.

‘Hydrus’는 블랙, 브라운, 로즈핑크, 카키, 투명 등 다양한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컬러별로 일상 패션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안경 하나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또한 부드러운 곡선의 브리지와 안정적인 노즈패드 구조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소재 면에서도 가벼움과 내구성을 동시에 고려했다. 고품질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뒤틀림이나 변형을 최소화했으며, 정교한 광택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표면 질감을 완성했다. 특히 투명 프레임의 경우 빛의 굴절에 따라 오묘한 반사감을 주어 무테 안경 이상의 투명감을 구현한 점이 눈길을 끈다.

버킷리스트아이웨어 관계자는 “Hydrus는 미니멀한 디자인 속에 개성을 담은 모델로, 데일리 안경으로 손색이 없다감각적인 색감과 세련된 균형미로 젊은 세대뿐 아니라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버킷리스트아이웨어는 연예인 안경 전문 브랜드로, 안경사들이 신뢰하고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세대를 대상으로 한 버킷리스트아이웨어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조화시켜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우수한 가성비와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며, 이름 그대로 모두가 갖고 싶어하는 안경테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