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렌즈, 하단 고정 하이라이트 렌즈 ‘글로우미(GLOW ME)’ 공개

최저가 창업·PB렌즈 위탁 지원·홍보 지원 패키지로 가맹점 성장도 강화

2025-11-21     엄정여 기자

국내 프리미엄 컬러렌즈 브랜드 위드렌즈(WIDLENS)1124하단 고정 하이라이트 구조를 적용한 신제품 글로우미(GLOW ME)’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기존 렌즈의 단점을 개선해 축이 쉽게 돌아가지 않는 안정성을 확보하고, 선명한 서클라인과 영롱한 색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글로우미는 렌즈 하단부에 무게 중심을 적용해 눈 움직임에 따라 그래픽이 흐트러지지 않는 하이라이트 구조가 강점이다. 장시간 착용해도 하루 종일 또렷하고 안정된 시선을 유지할 수 있도, 최적화된 수분 밸런스로 착용감 또한 탁월하다.

위드렌즈는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 착용감, 기능성의 세 요소를 모두 갖춘 완성도 높은 렌즈라며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빛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컬러 라인업은 브라운·그레이·바이올렛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브라운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인상으로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그레이는 도시적인 세련미와 청량함을, 바이올렛은 은은하면서도 영롱한 포인트로 특별한 매력을 완성한다. 그래픽 직경은 13.6mm로 데일리와 포인트 연출 모두에 어울린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1+1 이벤트가 진행되며, 2팩을 30,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한정 혜택도 마련된다. 제품은 위드렌즈 공식 온라인몰과 15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위드렌즈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최저가 창업·PB렌즈 위탁 지원·홍보 지원을 결합한 ‘3대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파트너 확보에도 나선다.

먼저 가맹 첫 달에는 월정료를 받지 않으며, 최소 수준의 인테리어 만으로 매장 오픈이 가능하도록 창업 비용을 크게 낮췄다.

또한 약 1,000만 원 규모의 PB 렌즈를 전량 위탁 방식으로 제공해 재고를 사입하지 않고도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여기에 더해 신규 오픈 매장을 위한 홍보 지원도 강화해 SNS 광고부터 지역 홍보 지원까지 초반 고객 유입에 필요한 전방위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위드렌즈 관계자는 신제품 글로우미가 소비자에게 새로운 렌즈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파트너 매장에도 실질적인 성장을 돕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