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이지민)가 ‘2017 레이셀 눈빛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바슈롬코리아는 개최를 알리며, 오는 11월12일(일)까지 레이셀 눈빛퀸 선발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7 레이셀 눈빛퀸 선발대회’는 지난 2015년 제1회 레이셀 눈빛퀸 선발대회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것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힘차게 정진하는 20대들을 응원하고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7 레이셀 눈빛퀸 선발대회’는 오는 11월12일(일)까지 레이셀 눈빛퀸 선발대회 공식 지원 사이트에서 신청 할 수 있으며, 꿈을 향한 도전스토리와 눈빛자신감을 가진 여대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대회에서는 레이셀 컬러별로 총 5명이 수상하게 되며, 현장투표를 통해 5인 중 최종 레이셀 눈빛퀸 1인이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레이셀 눈빛퀸에게는 500만원의 꿈 지원금과 잡지 표지모델 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시상식은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12월7일(목) 열리며, 바슈롬레이셀 멘토단이 직접 참여한다.
바슈롬레이셀 멘토단은 가수로서 성공하기 위해 노력했던 바슈롬의 뮤즈 크리스탈, 시선을 즐기며 당당하게 작품활동을 펼친 한국화가 김현정, 엄친딸에서 뷰티유튜버로 성장할 수 있었던 뷰티유튜버 밤비걸, 자신만의 아이템을 가지고 창업에 성공한 다노 대표 이지수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눈빛 토크콘서트에서 자신 만의 시선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고 노력하며 성장했던 경험을 20대 청춘들과 함께 이야기하며 소통할 계획이다.
눈빛 토크콘서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바슈롬앱 제휴 안경원에서 레이셀을 구매하거나 레이셀 눈빛퀸 온라인 투표에 참가하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