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기존 ‘원데이 아큐브’의 편안함에 크고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해주는 서클라인을 도입해 시력교정까지 겸한 제품이다.

BWIC(Beauty-Wrapped-In-ComfortTM) 기술로 서클라인이 눈에 직접 닿지 않도록 렌즈 재질 사이에 위치하여 자극이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신만의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도록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빛을 연출해주는‘액센트 스타일’, 생기발랄한 눈빛을 연출해주는‘비비드 스타일’, 은은하게 빛나는‘내츄럴 샤인’등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시바비젼
후레시룩 일루미네이트

하루착용 서클렌즈. 한국인의 눈동자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채로 디자인되어 보다 자연스럽게 커 보이는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2세대 프린팅 기술력을 통한 균일한 서클라인이 장점이다.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아쿠아릴리즈 기술을 적용해 눈을 깜박일 때마다 보습성분이 서서히 방출되도록 디자인되어 하루 종일 촉촉한 눈을 느낄 수 있다.

 

쿠퍼비젼
프로클리어 원데이

PC 합성의 폴리머로 물을 매우 좋아하여 렌즈 표면에서 수분을 영구적으로 함유하기 때문에 렌즈의 탈수를 방지한다.

또 이물질 침착을 방지하는 효과로 늦은 오후의 건조감과 충혈의 발생을 줄여줘 편안함과 건강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독특한 비구면 디자인은 각막의 비구면까지 제어하여 망막에 초점을 정확하게 일치시켜 높은 교정시력을 구현해준다.

 

엔보이비젼
세븐데이

원데이 칼라렌즈로 엔보이비젼만의 독창적인 3중 비구면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생체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한 렌즈다.

착용 후 시간이 지날수록 눈물이 서서히 렌즈에 흡착되어 눈물의 증발량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킨 제품이다. 따라서 건조감 및 눈의 피로를 잘 느끼지 못하며 하루종일 착용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베스콘
뉴젠 프리미엄

베스콘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뉴젠 프리미엄은 일반 소프트 렌즈의 5배에 달하는 우수한 산소 투과율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준다.

원천소재의 단백질 침전 개선 및 세균 번식 억제로 부작용을 최소화했다. 월등히 향상된 산소투과율은 안구 충혈 및 이물감등의 불편한 착용감을 없애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