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아이웨어

Little-Flex
정인아이웨어가 폭발적인 성장을 이룬 성인용 아이웨어 E-FLEX와 함께 소아용 라인인 LITTLE-FLEX 아이웨어로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리틀플렉스는 안경테와 템플을 연결하는 힌지로 금속 스크류가 전혀 필요 없는 클립 방식을 채택했다. 얼굴을 자연스럽게 감싸는 디자인으로 흘러 내림이 적다.

 

 

대광안경

Harry Potter
해리포터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의 대표 브랜드 어린이용 안경테인 ‘해리포터’ 안경테는 그동안 보아온 조잡한 아동용 제품이 아니다. 기능성과 멋스러움이 성인 안경테 못지않은 제품이다.

 

 

미미상사

POLHAM
미미상사(www.aoa.co .kr)에서 아동용 POLHAM 안경테를 출시했다. 메탈, TR, 플라스틱, 아세테이트 모든 소재를 이용한 다양한 모델 구성을 하고있다. 의류 브랜드의 인지도에서 소비자들이 느끼는 가치를 아이웨어에 그대로 접목시켜 만족스런 가격으로 실제 소비자가 느끼는 가치를 극대화시킨다는 전략이다.

아이딜비젼

Kylin
아이딜비젼이 소아용 안경테 브랜드 Kylin을 런칭했다. 아이딜비젼은 어린이들이 좋아하고, 신기해하는 기린을 모티브로 해 소아용 안경테 제조유통에 들어갔다.

 

 

뉴이화옵티칼

ROSSETI
성인 국산 프레임 ROSSETI가 올해 역시 소아용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성인용과 비교해 뒤떨어지지 않는 퀄리티를 자랑하는 소아용 도수테 ROSSETI가 새학기 시즌을 맞아 동심을 자극하고 있다.

 

명인광학

Blue Bird
해외에서 인정받은 소아용 브랜드 캔키드를 위시로 주니어용 브랜드 블루버드 유통을 통해 라인을 강화 했다. 명인광학은 아이웨어 컬러의 차별화를 통해 디자인을 더욱 강화시켰으며, 현재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눈광학

ABBA
‘ABBA’ 안경테로 국산 안경테 시장에서 한 영역을 차지하고 있는 하이눈 광학. 하이눈 광학이 아바 소아용 안경테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17년 째 우수한 국산 안경테를 유통하는 중견업체인 하이눈광학은 현재 중저가 뿔테, 중금장 금속테 아이웨어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