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지난 8일 이노티 교육센터에서 2010년 4월 경영자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평생 최고의 고객으로 모십니다’라는 이노티 고객관리시스템을 주제로 시작된 이노티 경영자회의에서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강화와 고객 소통 용어를 이해하기 위한 교육 부분의 정책 설명이 진행됐다.

이어 1/4분기 진행결과 보고와 본사의 신제품 설명, 2/4분기 행사 관련 설명 및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1/4분기 진행결과에서 광주지역 기아 자동차 제휴 부분과 사회환원사업의 일환으로 도우미 체제에 대한 결과 보고가 있었다.

이노티는 2/4분기 행사계획으로 월드컵 시즌에 맞춘 5~6월 행사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체인본부의 공지사항과 교육계획, 기업제휴, 사회환원사업, 이벤트 계획 등을 주제로 진행된 경영자 회의는 수입브랜드 및 국산 브랜드 신상품 수주회를 끝으로 마무리 됐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