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최대의 옵티컬액세서리 및 기능성안경 공급사인 이태리 첸트로스타일(CentroStyle)사의 국내총판인 (주)루네티코리아(대표 김소운)에서 최근 스포츠안전안경(Sport Safety Eyewear)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전문 스포츠맨이나 격렬한 운동시에도 시력보정이 필요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화시킨 제품이다. 기능적인면 뿐만 아니라 2010 IF Design Award를 수상한 첸트로스타일사 특유의 디자인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제품이다.

안전규정에 있어 세계적으로 가장 엄격한 기준을 요구하는 유럽연합(EU)의 안전규정인 89/686/EEC 및 EN166:2001을 모두 획득한 유럽시장의 유일한 제품이다.

그릴아미드소재의 표면과 천연고무로 제작된 내부면을 접합한 이중사출구조를 통해 운동시의 심한 움직임에도 유동이 없게 고안됐다.

기존 스포츠 고글과는 달리 +/-4 디옵터까지 교정시력 처방이 가능한 베이스커브를 채택해 착용시 어지러운 증상을 최소화하였고, 심한충격에도 렌즈가 탈락되지 않는 홈선구조로 안정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탈착식으로 조절이 가능한 헤드밴드와 김서림을 최소화하는 통풍구조로 설계되어 쾌적한 착용성을 제공한다. 루네티코리아의 전용 B2B시스템(http://shop.luneti.com)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