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산인터내셔날 (대표 김형선)

국내 수입유통을 맡은 고산인터내셔날은 영국전통 고딕양식의 컨셉으로 아이웨어를 출시해 안경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마이크누오즐 m305모델은 베스트 컬렉션으로 블랙 진호피 진블루(탄소섬유스킨) 아이보리 등 총 4칼라를 전개하고 있다. 측면에 수 미크론(도금 단위)의 고급 크롬 도금제 중세전통 십자가문장을 사용했다.

TEL 02)735-1238

 

◆ 한라옵틱 (대표 김찬규)

한라옵틱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드라마 ‘자이언츠(GIANT)’의 제작지원에 나섰다.

올 연말까지 계속 방영되는 ‘자이언츠’의 아이웨어 부분을 일괄수주(턴키베이스) 형태로 계약한 것. 따라서 ‘자이언츠’의 모든 주·조연 인물은 극중 안경을 착용할 경우 한라옵틱이 지정한 제품을 착용한다.

TEL 02)488-9602

 

◆ 티씨사이언스, 해외시장 개척 분주

미용컬러렌즈 제조업체 티씨사이언스(대표 최형준)가 해외시장 개척에 분주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티씨사이언스는 최근 중국과 서남아시아, 동남아시아 등에 대한 대표 브랜드 ‘트윙클’ 수출에 주력해 왔다.

특히 최근 동남아시아 지역의 컬러렌즈 호응도가 높다는 분석이다.

TEL: 031)736-4480

 

◆ 선경RGP, 내면비구면 ‘클레온’ 성과 기대

RGP렌즈 전문기업 선경RGP(대표 박은조)가 기존 스테디 셀러 브랜드인‘코니아’ 시리즈의 뒤를 잇는 ‘클레온’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클레온은 RGP렌즈의 착용감 개선과 원활한 피팅을 위해 내면 비구면 설계를 적용한 제품으로 양면비구면인 코니아 브랜드와 차별성을 갖는다.

지난 10년 전 선보인 코니아 시리즈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새롭게 선보인 클레온이 어떤 성과를 가져올 지 귀추가 주목된다.

TEL: 031)478-4432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