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업계소식 > 신상품
     
신제품
2010년 09월 03일 (금) 11:29:50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한국의 전통미 느껴지는 Dolmolu

(주)한민코리아(대표 한효석) Dolmolu에서 템플 외면에 한국적인 미가 물씬 풍기는 제품을 출시했다. 조각보 패턴과 은은한 감색, 쪽색, 단홍색, 풀색 등의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웨어 No.1023을 선보인다. TR 템플에 루버 팁이 있어 피팅이 용이하다.
 TEL 02)2040-6679

 


은은한 그린 컬러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Folli Follie’ 반무테 도수테 컬렉션이다. 그린과 블랙 컬러를 이용한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남녀 누구나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프레임 라인이 세련됐다.
 TEL 053)355-7731

 

블랙 뿔테의 진수 SOLID BLUE

마비스광학(대표 윤남현)에서 새롭게 인수해 선보이고 있는 SOLID BLUE 뿔테 컬렉션이다. 솔리드 블루 특유의 다이아몬드 징 장식을 약간 바꾼 제품. 블랙 뿔테의 가치를 한 단계 올린 컬렉션이다.
 TEL 02)776-3192

 


격자 매듭 이용한 ALVIERO MARTINI

룩옵틱스(대표 허명효)가 럭셔리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겸비한 ALVIERO MARTINI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여성 전용 선글라스로 전통 매듭을 템플 디자인에 적용, 패션성과 독창성이 돋보인다.
 TEL 1599-3016

 


모던한 뿔테 St. Scott

안경테, 선글라스 전문 제조·유통회사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이 모던 스타일 뿔테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사각 안구림에 St. Scott 템플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며, 컬러 감각이 뛰어난 제품이다.
 TEL 02)754-3368

 

메탈과 한몸 이룬 실리콘 Benteel

화경옵티칼(대표 이재화)이 올해 새롭게 런칭,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Benteel 컬렉션이다. 메탈과 실리콘, 두 재질을 하나의 테에 적용한 이번 제품은 젊은 패션리더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TEL 02)753-6934

 


큐트한 안구 ABBA

하이눈광학(대표 이범춘)의 ‘ABBA’는 트렌디하고 큐트한 뿔테 TR 프레임이다. 이번 신제품 모델은 유행을 타지 않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남녀 누구나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경제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TEL 02)3665-4147

 


어번 스타일 ELCCI

엘씨코리아(대표 박진억)에서 조지 라인의 ELCCI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가벼운 메탈과 뿔 소재를 믹스한 매치 프레임이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무난한 안구와 대중적인 프레임 컬러가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TEL 02)755-0345

 

안경원을 위한
외국어 가이드

눈을 깜박이신 다음 잠시만 멈추고 크게 떠주세요. 컴퓨터가 자동으로 눈을 체크 합니다. 잘 하셨습니다.
Blink. Plesase open your eyes widely. Computer is checking your eyes. Good gob.

다음 똑같은 방식으로 왼쪽 눈을 검사하겠습니다.
Now your left eye. Same as your right.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검사로 넘어가겠습니다.
Good gob. Let's chech next.

커피나 차 등 마실 것을 드릴까요?
Any drink? Coffee or Tea?

안경테가 완성될 때까지 이쪽 휴게실에서 편안히 기다려 주세요.
Please make your self comfortable here.

 

템플 컬러 프린트 Ray-Ban

룩소티카코리아에서 전개중인 Ray-Ban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템플 내부 컬러 프린트와 앤틱한 안구 프런트가 프레임의 격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남녀 누구나 잘 어울리는 패셔너블한 컬렉션이다.
 TEL 02)501-4436

 


판프레임 진수 RIC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심플한 판테 RIC 아이웨어 제품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곡선의 안구림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이번 제품은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TEL 053)353-3934

 


화려한 컬러 프레임 Paul Hueman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신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Paul Hueman 도수테. 하늘색 프레임 컬러가 고급스럽게 표현됐다. 또 템플의 폴 휴먼 프린팅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TEL 02)757-4005

 


하우스 브랜드 뿔테 표본 Prodesign Denmark

다림광학(대표 나수대)의 대표 브랜드 Prodesign Denmark 뿔테 컬렉션이다. 럭셔리한 프레임 디자인과 다양한 프레임 컬러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유혹한다. 지적인 느낌의 패션성을 갖춘 제품이다.
 TEL 02)2226-1033

 


독특한 우드 프레임 DUKE

해맑은옵티칼(대표 조성선)에서 우드 느낌이 나는 신제품 DUKE 아이웨어를 선보였다. 경량감을 자랑하는 이번 제품은 브라운 컬러로 사용, 착용시 지적인 느낌을 물씬 풍긴다.
 TEL 02)3427-5797

 


도회적인 프레임 GOTTI

인투코리아(대표 안국환)의 대표 브랜드 GOTTI 아이웨어다. 샤프하고 도회적인 느낌이 강한 프레임으로 날렵한 사각 안구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적인 느낌을 강조하는 프레임이면서 착용자의 패셔너블함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다.
 TEL 02)2647-1077

 

아하안경상식

편광이란 무엇인가?

일반 선글라스는 빛의 양은 줄일 수 있지만 눈부심까지 막아주지는 못한다. 단순히 눈에 도달하는 빛의 양을 줄임으로써 눈을 편하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편광렌즈는 렌즈 사이에 편광막이라는 아주 미세하고 특수한 막이 들어있어 빛의 양을 줄어들게 하여 선글라스 역할을 해줄 뿐만 아니라, 반사광선을 차단하면서 자연광선만을 통과시킨다. 수면이나 물체의 반짝거림을 제거해 사물의 형태를 선명하게 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빛은 어떠한 물체건 부딪히게 되면 반사와 굴절을 하게 된다. 편광은 반사와 굴절을 거듭하면서 자연광을 한쪽 방향으로만 투과시키는 것으로 렌즈 안에 수평으로 들어 있는 막이 블라인드 커튼 역할을 해 눈부신 빛을 막아주는 셈이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 5길 9-16 블루스톤 타워 507호 |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 발행인: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