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적인 프런트 로고 플레이 renoma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의 대표 브랜드 renoma 스포츠글라스다. 프런트 브리지의 로고 플레이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샤프한 프레임 라인과 컬러 등이 차별성을 가진데다 템플에 실리콘을 덧씌워 착용감이 좋다.
 TEL 02)757-4005


 

고급 소아용 뿔테 ROYCHE

아이풀광학(대표 이장국)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ROYCHE 프레임이다. 고급 소아용 프레임으로 강렬한 레드 컬러가 이색적이다. 힌지 옆 메탈 징 장식이 디자인 포인트다.
 TEL 053)561-6521

 

믹스매치 프레임 ‘Guy Laroche’

라인웍스(대표 한승욱)에서 전개하는 ‘Guy Laroche’ 신제품 도수테다. 마담용 믹스매치 프레임으로 특유의 컬러로 돋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지적이고 세련된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반무테 프레임 제품이다.
 TEL 02)775-7907

 

심플하고 가벼운 DUKE

해맑은옵티칼(대표 조성선)에서 신제품 DUKE 아이웨어를 선보였다. 트렌디한 호피 컬러로 디자인한 이번 모델은 패션 리더격인 20대가 주요 타깃이다. 매우 가벼워 착용자의 부담을 덜었고 힌지의 메탈 장식이 돋보인다.
 TEL 02)3427-5797

 

섬세한 표면처리 기술 Glossian

코디옵틱에서 기능성 프레임 Glossian을 출시했다. 섬세한 표면처리 기술을 사용해 코팅이 벗겨지지 않는 제품이다. 또 특수 코팅된 코 패드를 사용해 탈색이 전혀 없다. 유럽에서 인정받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다.
 TEL 02)442-0323

 


지적인 이미지 연출 SOLID BLUE

아이존ITC(대표 윤성규)가 전개하는 일본 하우스 아이웨어인 SOLID BLUE 하금테다. 고급스럽고 지적인 이미지를 한껏 표현하고 있다. 메탈 브리지가 눈에 띄는 제품으로 안구의 징 장식이 SOLID BLUE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TEL 02)754-0303

 

인상적인 STAR 징 장식 Frency&Mercury

M2ITC(대표 심기수)의 하우스 브랜드인 Frency&Mercury 뿔테 컬렉션이다. 브라운 컬러 계열의 제품으로 100% 수공품 아이웨어다. 프런트의 스타 징이 인상적이며, 트렌디한 안구림을 강조하고 있는 제품이다.
 TEL 02)777-0241

 

대리석 질감 ANDY WOLF

필론옵틱(대표 김영수)에서 전개하는 하우스 브랜드 아이웨어인 ANDY WOLF 신제품이다. 안구림이 큐트한 이번 제품은 대리석 질감을 잘 보여주고 있다. 타 브랜드가 표현하기 힘든 컬러 플레이가 독특하다.
 TEL 02)445-9020

 


어린이 눈관리 요령
인간의 시력은 신체와 같이 서서히 성장해 간다. 태어난 직후는 명암만 구분하며 생후 2개월부터 색을 구별한다. 그리고 4개월 재는 움직이는 물체를 향해 눈을 움직인다. 생후 6개월이 지나면 외계의 물체가 좀 더 잘 보이며 6세 정도에는 어른과 같은 시력이 된다. 시력검사로 근시, 원시, 난시 등 어린이들에게 굴절이상이 발견되면 먼저 전문가와 상담해야 한다. 기능성 또는 디자인, 안정성을 고려해 어린이에게 가장 적합한 안경을 착용시켜야 한다.

어린이 시력저하 요인과 특이상항
눈을 찡그린다. 눈을 중심으로 한 표정이 나쁘다. 보기 어려운듯하며 자주 눈을 비빈다. TV를 가까이에서 본다. 독서를 하거나 그림을 그리는데 끈기가 없고 쉽게 싫증낸다. 집중력이나 침착성을 잃는다. 빈번히 두통을 호소한다. 자주 넘어진다. 눈물을 자주 흘린다. 머리를 한쪽 방향으로 기울여 물체를 본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