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디바 마돈나 컬렉션 ‘DG’

룩소티카코리아가 마돈나와 돌체앤가바나의 조우로 탄생한 DG 마돈나 컬렉션 아이웨어를 선보인다. 마돈나의 고혹적이면서도 대담한 광고 비쥬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돌체앤가바나 아이웨어는 프론트의 위쪽에 더해진 메탈 디테일이 특징이다.
 TEL 02)501-4436

 

완성도 높은 프레임 ‘Guy Laroche’

라인웍스(대표 한승욱)에서 전개하는 ‘Guy Laroche’ 신제품 도수테다. 마담용 믹스매치 프레임으로 힌지의 디자인이 개성적이다. 지적이고 세련된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프레임이다.
 TEL 02)775-7907

 

일본 장인정신 느껴지는 Youu:Collect

디엠무역에서 선보이는 마담용 프레임인 일본 수입 프레임 Youu:Collect 아이웨어. 화려한 믹스매치 콤비 프레임의 전형으로 컬러 표현이 뛰어난 제품이다. 메탈 느낌의 프런트와 바이올렛 컬러와 자개 느낌이 나는 힌지 디자인이 아름답다.
 TEL 02)2653-1500

 

부드러운 사각 보잉 Jil Sander

룩옵틱스(대표 허명효)가 2011년 S/S 시즌을 겨냥해 부드러운 사각 보잉 형태의 질 샌더 선글라스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질 샌더의 JS123SK 모델은 보잉 형태에 사각 프레임을 접목해 한층 부드러운 이미지를 풍긴다. 30대 남성들에게 어필할 만한 제품이다.
 TEL 1599-3016


국산 판 프레임의 대명사 RIC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2011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RIC’ 반무테 컬렉션이다. 기존의 판테 템플에 반무테 프레임을 정교하게 결합한 컬렉션이다. 부드러운 코패드, 투각한 템플, 큐빅 장식 등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TEL 053)353-3934


믹스매치 프레임 bernard

안경테, 선글라스 제조·유통회사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이 반무테 믹스매치 프레임이자 판테인 bernard 신제품을 출시했다. 와인빛 컬러를 이용한 이번 프레임은 큐트한 안구쉐입이 특징이다.
 TEL 02)754-3368


컬러의 통일성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신순덕)가 화려한 컬러와 함께 액티브한 모습을 잘 나타내는 스포츠 글라스를 내놓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GWS-530-08 투명 모델은 스포츠 활동을 할 때 시원한 시야를 확보하게 한다.
 TEL 02)774-7684

 

고급형 소아용 프레임 Lux eyewear

럭셔리아이웨어에서 소아용 프레임인 Lux eyewear 신제품을 출시했다. 은은한 그린 컬러 반무테인 이번 프레임은 어린이들의 착용감에 세심한 신경을 썼다. 초경량감을 자랑하는 이번 제품은 코눌림을 최대한 없앤 제품이다.
 TEL 053)982-1070

 

중고생의 시력관리 요령

중고생이 되면 초등학교 때보다 시력을 둘러싼 환경이 나빠진다. 교과서의 글씨가 작아지고, 사전이나 지도와 같은 글자를 읽게 되는 경우가 많다. 또 게임과 컴퓨터를 사용할 일이 많아진다. 게다가 중고교 시절은 신체의 성장기라서 시력도 변화하기 쉽다. 이처럼 예민한 시기에 수험공부 등으로 시력을 혹사해야 한다. 시력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조명, 책상, 의자 등 적절한 공부환경을 갖추는 게 좋다. 눈, 머리를 자주 식히며 공부시간의 구성을 짜임새 있게 하는 것이 좋다.
텔레비전 시청시
시력관리

텔레비전의 거리는 2m 이상 항상 유지한다. 화면을 깨끗이 해서 본다. 화면의 주위는 30룩스 이상으로 한다. 화면의 높이는 눈보다 약간 낮게 한다. 화면에 다른 빛이 반사되지 않도록 한다. 30분간 보면 5분간 휴식한다. 어두운 방에서 보지 않도록 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