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문양의 템플 Autre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Autre 아이웨어다. 밝은 컬러를 사용해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화려한 템플 문양 및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프런트와 템플 이음새에 공을 들인 제품이다.
 TEL 02)757-4005

 

메탈 나비 장식 압권 ANNA SUI

다리인터내셔날(대표 이상봉)이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ANNA SUI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블랙 템플과 메탈을 연결한 믹스매치 프레임으로 오픈된 안구림, 메탈 소재의 나비 디자인 장식이 럭셔리하게 연출됐다.
 TEL 02)513-2346

 

도회적인 시크한 감각 TRU TRUSSARDI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TRU TRUSSARDI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일본 샤르망사에서 제조·유통하는 제품으로 우아하고 시크한 감각을 연출한다. 전문직에 종사하는 도시 여성들이 즐겨 찾을만한 아이템이다.
 TEL 02)565-6940

 

대나무 컬렉션 Fourteen

아이존ITC(대표 윤성규)가 수입해 유통하고 있는 일본 하우스 브랜드 Fourteen이다. 대나무 소재를 사용한 템플과 호피 컬러 프런트, 징 장식 등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독특한 디자인의 조화가 돋보인다.
 TEL 02)754-0303

 

안착감 뛰어난 PESCARA

루네티코리아(대표 김소운)에서 새롭게 런칭한 PESCARA 뿔테 컬렉션이다. 매우 가볍기 때문에 착용시 안착이 뛰어난 제품이다. 사출 프레임이지만, 고급스런 컬러 플레이 등 어느 한 곳 손색이 없다.
 TEL 031)697-5100

 

블랙무광 스포츠글라스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블랙 무광컬러의 스포츠글라스를 선보였다. 편광렌즈, 도수클립을 적용한 모델이다. 브라운 계열의 폴리카보네이트 렌즈 장착과 UV400으로 100% 자외선을 차단한다.
 TEL 02)774-7684

 

믹스매치 판 프레임 bernard

안경테, 선글라스 제조·유통회사 대광안경(대표 권정희)이 판 프레임인 bernard 컬렉션을 선보였다. 프레임 내부는 바이올렛 컬러를 사용했다. 샤프한 프런트 라인이 지적인 여성미를 살리는 제품이다.
 TEL 02)754-3368


소아용 반무테 Lux eyewear

럭셔리아이웨어에서 소아용 프레임인 Lux eyewear 신제품을 출시했다. 반무테 브라운 컬러를 이용한 제품이다.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코패드에 신경 쓴 점이 돋보인다. 성인용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TEL 053)982-1070

 

안경 오래 사용하는 방법

안경은 재질의 종류에 따라, 화장품 및 뜨거운 열과 염기에 견디는 강도가 다르지만 관리를 잘 해 준다면 수명이 길어질 수 있다.
안경은 고급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소재가 좋을수록 오랫동안 변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세척은 일주일에 한번 정도 해주는 것이 좋다. 모든 안경은 염기와 화장품에 약하다. 그러므로 미지근한 물에 비누 및 중성세제를 이용해 가볍게 닦아준 후, 깨끗한 물로 헹궈주면 좋다.
찌든 얼룩은 안경원에 가서 초음파 세척기 등으로 깨끗이 제거해야 한다.
또, 뜨거운 열을 피해야 한다. 자동차 보조석의 사물함 및 앞 유리에 놓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안경을 상하게 하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항상 케이스에 보관해야 한다. 안경케이스를 꼭 가지고 다니면서 착용하지 않을 때는 항상 케이스에 보관하도록 해야 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