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핑크 선글라스 Coach

㈜룩옵틱스(대표 허명효)가 2011년 S/S 시즌을 겨냥해 세련되고 독특한 디자인의 Coach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Coach 선글라스 컬렉션은 블링블링한 핑크 컬러로 프레임과 렌즈를 디자인했다.
 TEL 1599-3016

 

사선 템플 디자인 SISLEY

화경산업사(대표 이재화)의 SISLEY 뿔테 컬렉션이다. 템플의 사선 디자인이 좌중을 압도한다. 블랙과 짙은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프레임을 통일시켰다. 착용했을 때 시크하고 도회적인 느낌이 물신 풍기는 제품이다.
 TEL 02)753-6934

 

패셔너블한 남성용 뿔테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Folli Follie’ 뿔테 컬렉션이다. 남성 전용 프레임으로 세련되고 묵직한 느낌을 선사한다. 벨트형의 힌지 디자인이 포인트인 이번 제품은 컬러 플레이 역시 뛰어나다.
 TEL 053)355-7731

 

볼륨감 넘치는 스포츠글라스 NIKE

(주)로디프(대표 현도명)에서 NIKE 스포츠글라스를 출시했다. 템플 볼륨감이 넘치는 이번 제품은 나이키 고유 로고와 힌지 메탈 장식이 돋보인다. 엘로 컬러의 귀팁은 흘러내림을 막아준다.
 TEL 02)535-6346

 

고고한 느낌의 선글라스 BLICK

(주)블릭(대표 황창호)이 2011년 블릭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프레임 분위기가 고고하고 도도한 느낌을 준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적절한 조화로 제작된 컬렉션이다. 템플의 고급스런 블릭 로고가 눈에 띈다.
 TEL 053)352-7005

 

따라오기 힘든 기술력 Crusade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2011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Crusade 판테 신제품이다. 뛰어난 판테 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로얄패션광학은 이번에도 고급 콤비 판테를 출시했다. 오픈 된 템플의 십자 문양으로 기술력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보여준다.
 TEL 053)353-3934

 

샤프한 스포츠글라스 arnaldo bassini

솔리드(대표 김용언)가 샤프한 느낌이 강한 arnaldo bassini 스포츠글라스를 선보였다. 날렵한 느낌을 선사하는 이번 제품은 사이클, 인라인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기능과 함께 패션성이 뛰어난 컬렉션이다.
 TEL 02)838-8295

 

자외선 유해광선 완벽차단 GOTTI

인투코리아(대표 안국환)에서 전개하는 GOTTI 'spin & stow' 모델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이고 있다. 자외선 및 유해광선을 완벽하게 차단해 시야를 안정감 있게 연출해 준다.
 TEL 02)2647-1077

 


콘택트 렌즈 탈착 방법과 렌즈 확인 방법

렌즈 착용방법

한쪽 손으로 위 논썹을 잡고 다른 손으로 눈 아래 쪽을 잡아 당기며 렌즈를 눈에 넣는다. 이때 손 끝이 각막을 대는 느낌이 있어야 한다. 눈에 렌즈가 들어 가면 눈을 살짝 감아 렌즈가 눈에 정확히 붙도록 해야 한다.

렌즈 빼는 방법

감막에 붙어 있는 렌즈를 빼기 쉬운 쪽 손으로 뺀다. 이때 렌즈를 너무 세게 집으면 눈에 손상이 갈 수 있다. 또 렌즈가 훼손 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손톱은 가급적 짧게 깍아야 한다.

착용전 렌즈, 앞뒤 확인

렌즈가 뒤집한 상태에서 눈에 들어가면 충혈이 오고 눈이 아프며 잘 보이지 않는다. 착용전에 받스시 뒤집혔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