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컬러의 사각뿔테 Autre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Autre 뿔테 모델이다. 도회적인 사각 안구림에 메탈 포인트로 디자인한 점이 돋보인다. 블랙과 그린 컬러를 잘 조합해 세련미를 자아내고 있다.
 TEL 02)757-4005

 

컬러 플레이 돋보이는 선글라스 SISLEY

화경산업사(대표 이재화)의 SISLEY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프런트와 템플의 소재를 달리한 믹스매치 모델이다. 변형된 사각 안구와 상아 컬러의 템플과 브릿지, 템플 내부의 호피 컬러가 이색적이다.
 TEL 02)753-6934

 

호피 패턴 판테 Crusade

로얄패션광학(대표 박수하)에서 2011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Crusade 신제품이다. 광학성과 디자인의 조합이 이상적인 프레임이다. 초경량감을 자랑하는 가느다란 실테로 중장년 남성들에게 어필하는 모델이다.
 TEL 053)353-3934

 

멋스러운 보잉 스타일 PORSCHE DESIGN

로덴코리아(대표 강무섭)가 최근 선보인 PORSCHE DESIGN의 새로운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PORSCHE DESIGN 브랜드는 이름과 함께 디자인과 또한 기능성을 중시하는 브랜드다. 멋스러운 보잉형 스타일에 렌즈가 교체가능하다.
 TEL 02)778-8118

 

볼륨감 넘치는 사각 온테 Folli Follie

루카스광학(대표 고정섭)에서 유통하는 ‘Folli Follie’ 사각 뿔테 컬렉션이다. 세련된 브라운 계열의 프레임으로 베이직한 느낌을 강조한다. 착용시 모범생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TEL 053)355-7731

 

복고와 지적인 느낌 동시 전달 SEOJEON

서전안경(대표 이조행)이 화려한 호피 프런트와 골드빛 템플이 잘 어울리는 SEOJEON 뿔테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복고적인 느낌과 지적인 미를 동시에 전해주는 컬렉션이다. 한국인을 위한 코패드 역시 압권이다.
 TEL 053)359-1206

 

고급스런 TR 프레임 Dolmolu

한민코리아(대표 한효석)가 다크 브라운 프런트와 오렌지 컬러 템플로 산뜻함이 느껴지는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소프트한 루버 코팅과 앤드피스의 메탈 포인트로 TR의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해준다. 메탈 코브릿지로 피팅이 용이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TEL 02)2040-6679

 

핑크 투톤 컬러 BOYJO

해맑은옵티칼(대표 조성선)에서 BOYJO 뿔테를 선보였다. 젊은 여성을 주 타깃층으로 한 모델로 편안한 착용감과 모던한 디자인을 내세운다. 부드러운 사각 안구림과 투톤의 핑크 컬러가 시선을 끈다.
 TEL 02)3427-5797

 

광시증이란?

광시증은 유리체가 망막을 당길 때 불빛이 번쩍거리는데, 눈 주위를 부딪쳤을 때 별이 보이는 것과 같은 현상이다. 눈을 감거나 어두운 곳에서 잘 나타나는 특징이 있다.

번쩍이는 현상은 곧 없어지거나 수주 또는 수개월 동안 지속되기도 한다. 또 이런 현상이 10~20분 이상 계속되면 뇌혈관의 경련에 의한 것으로 편두통의 전구현상이다.

망막박리가 시작되기 전에 자주 나타난다. 그 외에 갑자기 시야에 반짝거리는 빛을 느끼고 그것이 점차 주변으로 퍼져감에 따라 중앙이 어두워지는 증상도 나타난다. 주로 고령자에게 많이 나타나는 증상이다. 과도한 음주, 과로 과도한 스트레스 등이 원인이다.

후유리체 박리에 의한 광시증은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보통 광시증은 망막열공이 발생한 경우 더욱 심해지므로 1개월 이상 증상이 지속된다면 망막에 대한 정밀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