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 국가국시 최종 마무리반 모집 중

안경사 국가고시는 연 1회 시행되기 때문에 합격에 대한 부담이 크다. 실제로 안경사 국가고시의 평균 합격률은 60퍼센트 내외에 불과하다.

안경사 국가고시를 철저히 준비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교육기관의 선택이 중요하다. 메디메이트(원장 이제성)에서 도입한 ‘합격보장 5단계 시스템’은 이러한 예비 수험생들의 어려움을 해결해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합격보장 5단계 시스템은 안경사국시 면허증 취득을 위한 기초개념 정립에서부터 최종마무리 학습까지 단계별로 관리해 준다. 기초개념을 정립하는 1단계는 안광학 분야의 기초이론 특강으로 올바른 학습습관을 형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 수험생과의 상담을 통해 스스로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며, 소규모 그룹의 개인 학습을 진행한다.

2단계는 기본이론의 완성으로, 안경사 국가고시에 필요한 모든 과목의 개념 및 이론을 학습하게 된다. 3단계에서는 기본학습 내용 중 중요부분과 취약부분에 대한 핵심 요약 및 문제풀이를 병행하여 단기간에 학습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심화학습을 통한 단원별 실력 점검이 가능하다.

4단계는 실전 능력 배양단계다. 실전모의고사 특강으로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고 합격 안정권 점수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총정리 마무리 학습을 실시하는 5단계는 파이널 전략 수립 단계로 이어져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현재 메디메이트는 서울보건대 출신 강사가 직접 문제를 출제한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실전연습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대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오는 10월부터는 매년 최종마무리 학습과 총 8회의 실전 모의고사를 병행한다.

현재 메디메이트에서는 최종 마무리반을 모집하고 있다. 수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2)3789-1245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