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컬러의 선글라스 Autre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Autre 선글라스 컬렉션이다. 템플 디자인과 은은한 컬러 배합이 압권인 제품이다. 오버 사이즈 안구림에 도시적인 느낌을 발산하는 컬렉션이다.
 TEL 02)757-4005

 

샤프한 반무테 CODES COMBINE

화경산업사(대표 이재화)가 샤프한 반무테 ‘CODES COMBINE’ 컬렉션을 출시했다. 전형적인 콤비네이션 프레임으로 도회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착용시 지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TEL 02)753-6934

 

럭셔리한 아세테이트 GRRIFFi

토미인터내셔날이 GRRIFFi 신제품 컬렉션을 선보인다. 고품격 아세테이트 소재와 템플 내부 체크 문양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럽게 디자인된 안구림이 시선을 잡아둔다. 패셔너블한 여성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TEL 0708732-3703

 

소아용 보잉선글라스 SECG

지너스옵티칼(대표 진수조)이 출시한 어린이 SECG 보잉 선글라스다. SECG 선글라스는 세계 22개국 어린이들이 착용하는 전문 브랜드다. 블랙과 블루 컬러를 이용한 투톤 컬러매치가 인상적이다.
 TEL 031)900-8600

 

패션과 기능성 일석이조 feel morys

모리스레포츠(대표 기노성)의 패션성과 기능성을 잘 살린 스포츠글라스다. 편안한 착용감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로 시력을 보호하는 제품이다. 반영구적 내충격성 폴리카보네이트 렌즈를 사용하며, 편리한 기능으로 주야간 사용이 가능하다.
 TEL 031)407-3090

 

프런트와 템플 세련된 이음 DUKE

해맑은옵티칼(대표 조성선)에서 DUKE 뿔테를 선보였다. 프런트와 템플 연결이 세련되게 디자인됐다. 모던한 안구림과 호피 템플 컬러의 조합이 잘 이뤄졌다. 남녀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모델이다.
 TEL 02)3427-5797

 

나만의 개성 표현 가능한 SNRD

세컨드라운드에서 SNRD 어린이용 선글라스를 출시했다. 안구와 템플 컬러의 조합으로 나만의 개성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TR 소재를 이용해 어린이들이게 유연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TEL 070)4126-6691

 

친환경 아이웨어 GUCCI

사필로코리아(대표 요나스 N. 소렌슨)의 GUCCI 아이웨어 컬렉션들은 GUCCI를 상징하는 그린과 레드를 모티브 컬러로 한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천연 소재 함유량이 높은 혁신적인 아세테이트를 사용해 프레임을 제작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TEL 02)2017-3700

 

자외선으로 인한 안과질환
자외선은 보통 13-400나노메터의 파장을 갖고 있다. 가시광선과 적외선에 비해 파장대가 짧은 광선으로 눈 건강과 직접적 연관이 있기 때문에 꼭 차단해 주는 것이 좋다.

익상편
눈의 흰자 위에서 검은 눈동자 방향으로 자라 들어오는 군살 조직으로 자외선에 오랜 기간 노출됐을 때 나타나는 질환으로 검은 눈동자까지 침범하게 되면 시력이 떨어지고 수술이 필요하다.

백내장
장시간 지속적으로 자외선이 강한 외부 환경에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백내장 발병율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3배나 높다. 눈의 수정체가 뿌옇게 되는 질환으로 20-40대 때 자외선에 많이 노출된 사람들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