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검안의 송섭 박사 패널 참가 예정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대표 정병헌) 교육센터가 ‘눈 건강과 콘택트렌즈’ 라는 주제로 좌담회를 개최한다.

콘택트렌즈 판매에 있어 안경사가 숙지해야 할 적정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게 될 이번 좌담회는 오는 29일 오후 5시 30분, 밀레니엄 힐튼 호텔 3층 제이드 룸에서 열릴 계획이다.

이번 포럼에는 미국 검안의(OD) 송섭 박사가 패널리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송섭 박사는 미국 휴스톤 검안대학 출신으로 20년 이상 검안의로 활동 중이다.

국내 안경사의 임상적 발전과 교육에 관심을 두고 ‘Vision Institute of Song & Associate’ 교육원을 현재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안경사 출신의 학생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

한편 TVCI는 ‘6주년 기념 임상 워크샵’을 3회에 걸쳐 시행한다. 송섭 박사가 20여 년의 검안 클리닉 경험을 통해 터득한 생생한 임상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첫째 날인 20일에는 미국 검안의가 전하는 최신 검안 기법을 주제로 특수 검안에 대한 노하우를 전한다.

26일에는 콘택트렌즈 착용자의 눈 건강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실리콘 하이드로겔 대상자 선정 및 피팅에 대해 교육한다.

마지막 날인 27일은 실패율 0%에 도전하는 성공적인 난시렌즈 처방을 위해 난시 검안과 피팅 교육이 이루어질 계획이다. 매회 임상케이스와 1대 1 피팅 실습도 진행할 예정이다.

TVCI의 6주년 기념 임상 워크샵은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시행되며, 3일 모두 수강할 경우 수료증과 특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워크샵 및 포럼 참가에 대한 문의는 02-2094-4162 혹은 홈페이지 www.ecp.acuvue.co.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