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문양 힌지 디자인 Autre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Autre 반무테 도수테 컬렉션이다. 템플과 프런트를 연결하는 힌지를 꽃문양으로 디자인 한 점이 돋보인다. 심플하면서 따뜻한 컬러를 이용한 모델로 가을철 착용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TEL 02)757-4005

 

시크한 반무테 CODES COMBINE

화경산업사(대표 이재화)가  CODES COMBINE 도수테를 출시했다. 시크한 느낌의 반무테로 메탈 프런트가 유연하게 디자인됐다. 템플을 코발트 빛 컬러로 연출 한점이 이색적이다.
 TEL 02)753-6934

 

해적을 모티브로 한 LOOK

룩옵티컬(대표 허명효)은 2011년 가을을 맞아 개성있는 빈티지 스타일의 뿔테 안경테 LOOK을 선보였다. 룩옵티컬에서 새롭게 선보인 LOOK 안경은 두툼한 뿔 프레임에 해적을 모티브로 한 닻 형태의 메탈장식이 포인트로 개성적이고 빈티지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모델이다.
 TEL 1599-3016

 

큐트한 안구 Rimrock

디엠무역에서 선보이는 Rimrock 아이웨어다. 착용시 안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원형 안구림으로 유명한 Rimrock은 코패드가 브릿지와 평행으로 연결돼 있어 착용감이 좋다.
 TEL 02)2653-1500

 

화려함 극치 보석무테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고급 보석무테 EYELUX다. 와인 컬러 모델인 이번 제품은 사이즈가 다른 큐빅을 템플에 연결시켜 화려함을 더하고 있다. 심플한 렌즈와 화려한 템플이 잘 조화를 이루고 있다. 
 TEL 02)772-9654

 

차별화된 프레임 질감 DUKE

해맑은옵티칼(대표 조성선)에서 DUKE 하금테를 선보였다. 프레임 질감이 차별화된 이번 제품은 얼룩 문양으로 프레임을 제조했다. 남녀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모델로 트렌디한 제품이다.
 TEL 02)3427-5797

 

베타 티탄 프레임 FRANZEN

빈스옵티칼(대표 박호영)에서 새롭게 런칭한 FRANZEN 아이웨어다. 베타 티탄 소재의 제품으로 남성용 아이웨어다. 사각 안구의 부드러운 디자인과 컬러감이 압권이다. 탄성이 좋아 착용감이 뛰어나다.
 TEL 031)341-4656

 

충격에 강한 보안경 GATEWAY

게이트웨이(대표 박호신)가 보안경 GATEWAY를 출시했다. 레드 모델은 밴드형으로 농구나 축구 등 격렬한 운동에 적합한 보안경이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충격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TEL 02)774-7684

 

패션용어

갱 룩
(gang look)
갱스터 룩, 피프티즈 갱 룩이라고도 한다. 1950년대의 갱을 연상케 하는 복장을 가리키며, 주로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했다. 긴 테일러드 재킷에 사브리나 팬츠나 시가렛 팬츠의 스타일이 많고, 그 중에서도 오버 셔츠나 오버 블라우스와 조합하여 갱의 분위기를 표현한다. 부드러운 모자나 선글라스·멜빵도 중요한 소도구이다.

고데 플리츠
(godet pleats)
스커트 등에서 부분적으로 끼워 넣은 플리츠. 고데는 프랑스어로서 영어로는 고데트라고 하는데 활동성을 높이거나 장식의 목적으로 삽입하는 주름이나 느슨함, 플레어 등의 조각천을 가리킨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