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템플 컬러 Autre
반도광학(대표 이상탁)에서 전개하는 Autre 도수테다. 둥근 원형 안구림과 화려한 템플 컬러가 시선을 끄는 모델이다. 프런트 림과 템플 연결고리가 메탈로 제작돼 시크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TEL 02)757-4005


도회적인 남성 프레임 CODES COMBINE
화경산업사(대표 이재화)가  CODES COMBINE 도수테를 출시했다. 지적인 느낌의 전형적인 남성 프레임이다. 사각 메탈안구가 시선을 끈다. 믹스매치 프레임으로 도회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TEL 02)753-6934


럭셔리한 보석무테 EYELUX
아이럭스(대표 이정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고급 보석무테 EYELUX다. 심플하게 컷팅한 렌즈와 화려함을 잘 살린 템플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정교한 큐빅 장식으로 럭셔리한 느낌을 선사한다.
TEL 02)772-9654


감성미 자극 블랙 뿔테 SUPER+VISOR
(주)플럭서스가 감성미를 자극 시키는 SUPER+VISOR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블랙 뿔테 제품으로 빈티지, 트렌디함을 잘 살리고 있다. 볼륨감이 넘치는 제품으로 착용시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TEL 02)363-7182


현란하고 강렬한 컬러 플레이 Guy Laroche
라인웍스(대표 한승욱)에서 전개하는 ‘Guy Laroche’ 신제품 컬렉션이다. 현란한 디자인과 강렬한 프레임 컬러가 좌중을 압도한다. 레드와 실버 컬러가 럭셔리하게 연출된 프레임이다.
TEL 02)775-7907


반무테형 스포츠 글라스  IT  시리즈
D6인터내셔널에서 소개하는 ‘리버티 스포츠’의 스포츠 글라스 IT 시리즈다. IT-10B 반무테형 모델로 고객의 도수에 따라 손쉽게 도수삽입 작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골프, 등산, 자전거 등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TEL 02)518-6769


트렌디한 프레임 ELCCI
엘씨코리아(대표 김재훈)가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ELCCI 아이웨어다. 트렌디한 제품으로 연예인 김용만에게 협찬한 프레임이다. 도시적인 느낌과 이지적인 느낌을 동시에 살린 아이템이다.
TEL 02)755-0345


스키장 패션 필수 아이템 CK
룩옵티컬(대표 허명효)은 스키장 패션에 어울리는 아이웨어로 고급스러운 화이트컬러의 보잉 스타일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이번 모델은 심플하고 트랜디한 탑바와 엔드피스에서 템플로 연결되는 일체감 있는 라인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다.  TEL 1599-3016


아하! 안경상식
패션용어

사브리나 슈즈 (Sabrina shoes)
1954년도 영화 ‘사브리나(Sabrina)’에서 오드리 햅번이 신고 나온 납작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플랫 슈즈다. 홍콩 슈즈처럼 끝이 약간 뾰족하고 둘레에는 자수 처리 되어 있는 신발이다. 사브리나 스타일이 패션계를 강타하면서 사브리나 슈즈는 페미닌한 플랫 슈즈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사이클 캡 (cycle cap)
사이클리스트가 쓰는 짧은 앞 차양이 붙은 모자를 말한다. 화려한 컬러가 많고 차양을 위로 올려서 쓰기도 한다. 이와 달리 자전거 경기 선수가 쓰는 짧은 앞 차양이 붙은 헬멧형의 것도 있으며, 트라이애슬론 헬멧이라고도 한다. 가볍고 공기저항이 적으며, 앞으로 경사진 자세에서도 쉽게 피곤해지지 않도록 고안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