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모아콘택트(주)(대표 박일환, www.belmorekorea.com)는 칼라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본 네츄럴핏(V.O.N Natural Fit)’를 오는 2월 중순에 출시한다. 

‘본 네츄럴핏’은 실리콘렌즈의 기능과 칼라렌즈의 심미적인 효과를 더한 렌즈이다.

한편, 습도가 낮아 안구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에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겨울철 습도가 낮아 안구가 쉽게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이 단점을 해소하기 위해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

벨모아 관계자에 따르면 “벨모아 실리콘하이드로겔 본 아드밴스 핏(V.O.N Advance Fit·사진)이 지난해 2분기보다 4분기에 매출액이 3.5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벨모아의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브이오엔(V.O.N)’는 눈의 자극을 줄일 수 있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성분 함량을 적정 수준으로 늘리고, HST플라즈마처리(Hydrophilic Surface UV Plasma Trearment)로 높은 산소투과율과 높은 모듈러스로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다.

또 특허기술인 고해상도 비구면 디자인 기술까지 더해져 왜곡현상과 구면 수차가 없어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특히 ‘V.O.N’은 캐스팅 몰드 시스템(Casting Mold System)으로 제작되어 얇고 가벼워 착용감이 뛰어나고, 항상 촉촉하고 건조감이 없는 눈의 상태를 유지시키며, 눈의 건강까지 지켜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