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안고객 위한 최적의 솔루션

한국호야렌즈(대표 김화중)가 선보인 ‘HOYALUX GP Wide Trueform’이 노안고객을 위한 최적의 누진다초점렌즈로 안경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HOYALUX GP Wide Trueform’은 기존 HOYALUX GP Wide의 누진설계에 ‘최적화 내면 수차 제어’의 트루폼 기술을 접목시켰다. 이 때문에 넓고 편안한 근용부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는 동시에 더욱 향상된 원용부 시야까지 제공하는 혁신적인 누진렌즈로 평가받는다.

이미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입증 받은 HOYALUX GP Wide에 대한 착용자의 신뢰와 첨단 프리폼 가공기술에 대한 고객의 기대로 현재 ‘HOYALUX GP Wide Trueform’은 안경시장에서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는 것이 한국호야렌즈 측의 설명이다.

‘HOYALUX GP Wide Trueform’의 누진설계와 첨단 트루폼 가공에서 비롯된 월등한 시야감은 노안 고객에게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충분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고 있어 국내 누진렌즈 시장에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HOYALUX GP는 전 세계 노안 인구로부터 오랫동안 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인정 받아온 호야렌즈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외면 누진설계를 기본으로 원용시야 확대에 중점을 둔 설계가 특징인 HOYALUX GP는 기존 제품에 비해 한층 넓어진 원용부 시야를 구현해 누진렌즈에 불만인 착용자와 초기 노안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HOYALUX GP Wide Trueform’은 이런 HOYALUX GP의 기본설계를 반영했으며 최적화 내면 수차 제어기술을 통해 원용 시야폭을 한층 더 넓혔다.

누진렌즈 착용자중 근거리 사용이 많은 고객층의 요구로 탄생한 HOYALUX GP Wide는 기존의 HOYALUX GP의 설계적 장점을 유지하면서 근용부의 시야폭을 획기적으로 넓혀 정적인 직업과 라이프스타일을 갖고 있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원거리에서 근거리로 시선이 이동할 때 렌즈의 도수차이로 인해 눈의 폭주량이 달라지는 점을 착안, 근용부의 인셋량을 자동 변화시킨 설계를 적용해 더욱 편안하고 넓은 근용부 시야를 제공한다.

‘HOYALUX GP Wide Trueform’에 적용된 호야렌즈의 트루폼 기술은 렌즈의 외면에 적용돼 있는 누진설계를 그대로 사용해 넓고 편안한 시각적 성능을 유지시킨다.

반면 기존의 구면·토릭 가공과는 다르게 렌즈의 내면을 정교한 비구면 에이토릭으로 가공한다. 이후 호야렌즈 국제 특허의 Balloon Tool에 의한 폴리싱 처리로 프리폼 렌즈 가공면의 손상을 최소화 시킨다.

이와 함께 기본 베이스 커브와 고객의 처방도수와의 차이로 발생하는 수차를 최소화해 난시, 고도수 등 각각의 처방도수에서 최적의 광학적 성능을 실현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