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실로코리아(대표 크리스토프 비라드)가 권장소비자가격표 웹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2010년 브랜드 및 제품 정보를 담은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인 에실로코리아는 지난해 ‘바리락스 데피니티’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데 이어 올해 태블릿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권장소비자가격표 웹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에실로코리아의 권장소비자가격표 웹 어플리케이션은 크리스토프 비라드 대표가 직접 개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권장소비자가격표 웹 어플리케이션을 살펴보면 니콘 소비자가격표을 비롯해 바리락스 소비자가격표, 에실로 썬웨어 소비자가격표 등 각 3개의 웹 어플리케이션으로 구성돼 있다.

이 웹 어플리케이션은 태블릿PC(갤럭시탭, 아이패드)를 이용해 간단히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에실로 ECP전용 웹사이트(http://ecp.essilor.co. kr/tablet)에 직접 접속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태블릿PC를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일반PC의 사파리,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와 같은 웹브라우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실로코리아 안경사전용홈페이지(http://ecp.essilo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